오렌지카운티 스몰 비즈니스센터(SBDC)가 마련한 한국어 경영 세미나 수료식이 지난달 28일 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수료증을 받은 한인들은 40여명. 세미나는 3월5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샌타애나 소재 SBDC 강의실에서 진행됐다. SBDC가 세미나를 마련한 것은 이번이 다섯번째였다.
부에나팍 소재 골든카핏 클리닝(업주 존 신)에 대한 고객들의 신임도가 높아지고 있다. 업소는 저렴한 가격과 말끔한 일 처리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
업소에 카핏 클리닝을 맡겼던 고객들은 한결같이 카핏이 깨끗해진 것은 물론, 카핏의 수명이 길어졌다고 말하고 있다. 업소는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은 약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업소는 올해로 영업 13년째를 맞았다. 업주 신씨는 "그동안의 명성에 걸맞게 고객을 실망시키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방 3개짜리 주택의 경우 79달러부터 시작한다.
연락처 (800)994-9553
애나하임 소재 미나 스킨케어(원장 안미나)가 개업 1주년을 맞아 ‘서머 스킨케어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업소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피부미용 상담을 제공하며, 4단계에 걸친 치료를 통해 고객들의 깨끗한 피부를 보장한다. 업소는 또한 개업 1주년 기념으로 여드름 때문에 고생하는 학생들에게 치료비를 50% 할인해 주고 있다.
원장 안씨는 "여러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업소를 찾아오면, 전혀 후회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업소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20분까지 메이컵 무료 강의를 실시하고 있다.
주소는 246 S. Euclid St. 연락처 (714)776-6867
가든그로브 소재 한인식당 옛촌(업주 최광남) 음식 맛에 대한 소문이 한인들 사이에 소리 없이 퍼져나가고 있다. 이곳에서 칡냉면, 전주 돌솥비빔밥, 전주 콩나물국밥 등을 먹어본 한인 고객들은 그 맛을 못 잊어 이곳을 다시 찾게 마련이다. 이 때문에 개업한지 3개월밖에 안 되는 옛촌에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업소는 가든그로브 일원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종 단체예약도 환영한다. 업소는 90여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다. 주소는 13051 Kerry St. 연락처 (714)636-6448
벨플라워 소재 보생당 중국한의원(원장 김모리꼬)은 암 등 난치병 전문의 신장산 박사를 영입했다. 보생당에 따르면 신 박사는 한의학의 본산인 중국 요령성 요령한의과대학 연구원에서 암을 전문으로 가르친 교수로 암 치료와 관련, 7권의 책을 저술했다.
김 원장은 "신 박사는 중국에서 암 전문의로 명성을 떨친 바 있다"며 "환자들이 보생당에서 효과를 확인해 보고, 건강한 삶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소는 9627 Artesia Bl. 연락처 (562)263-888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