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최신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하다보면 살이 쏙 빠져요.”
노출이 심한 여름이 오면서 여성들의 최대 고민은 살이다. 그러나 에어로빅과 재즈댄스, 요가로 이같은 고민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다.
퀸즈 칼리지포인트에 있는 ‘코리아 에어로빅스 학원(원장 장수진)’은 쾌적하고 넓은 운동 공간에서 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릴 수 있는 곳이다.코리아 에어로빅스 학원에서는 에어로빅과 요가와 같은 운동 뿐아니라 쉽게 배울수 있는 재즈댄스와 전문적인 춤실력을 키워주는 방송용 댄스 등을 한자리에서 배울 수 있다.
에어로빅의 경우 새벽 6시10분과 오전 9시30분, 오후 7시와 8시30분 등 편리한 시간대에 찾아와 운동할 수 있다. 에어로빅을 담당하는 장수진 원장은 94년부터 한국에서 활동해왔으며 생활체육지도자와 에어로빅, 인터내셔널 에어로빅 자격증 등을 갖춘 전문 강사다.재즈 댄스와 요가도 전문 강사가 있어 그룹별로 지도하고 있다.
장수진 원장은 “에어로빅의 경우 50-60명의 수강생이 있으며 젊은 여성들이 더 많고 남성들도 찾아올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확실하게 살을 뺄 수 있다”고 강조했다.에어로빅을 통해 운동과 함께 비만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노폐물 제거로 인해 피부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재즈 댄스와 방송용 댄스를 배우면서 운동 뿐아니라 수강생끼리 서로 사회생활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최근 독일 월드컵과 관련돼 응원을 돕는 ‘붉은 악녀’도 코리아 에어로빅스에서 조직한 것이다.장 원장은 “넓은 실내 공간에서 연령대에 상관없이 신나는 음악에서 운동하다보면 이민 생활의 스트레스를 완전히 날릴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문의:646-942-3253 <김주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