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 작년과 동일, 현재 16팀 참가 확정
=====
본보가 특별후원하는 제35회 북가주 한인친선 소프트볼 대회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경기규정을 논의하고 대진표를 작성하기 위한 감독자 회의가 28일(토) 오클랜드 오가네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결과 경기규정은 작년과 동일하게 적용하는 것으로 결정됐으며 메이저리그 8팀, 매스터리그 8팀 등 총 16팀이 참가를 확정했다. 그러나 대회 직전까지 참가팀수가 늘어날 가능성도 있다.
올해 대회에는 캐스트로밸리의 에단(Edan) 장로교회가 처녀출전을 하며 작년 대회와는 다르게 메이저리그, 매스터리그 우승팀에게 우승상금으로 500달러를 수여한다. 또 이번 대회를 통해 8월 13일, 14일 양일간 열리는 아시아 퍼시픽 아일랜드 프라이드 대회와 내년 시카고 미주체전 베이지역 대표팀을 선발하게 된다.
지난해 메이저리그 2팀, 매스터리그 1팀을 출전시키며 메이저리그 우승컵을 거머쥐었던 순복음상항교회는 메이저리그에 1팀만을 출전시킨다. 또 지난해 처녀출전하며 예선부터 4강에 이르기까지 가공할 공격력을 선보여 우승후보로 지목됐던 오토배츠(Auto bats)가 타이탄스(Titans)로 이름을 바꿔 출전한다.
제35회 북가주 한인친선 소프트볼 대회 일시 및 장소는 다음과 같다. 일시 예선리그 8월 2일, 결선리그 8월 9일, 장소 헤이워드 알덴 E. 올리버 스포츠팍(Alden E. Oliver Sports Park, 2850 Eden Park place, Hayward, CA, 94545). 문의 넬슨 최 회장 (415) 359-6713, 피터 박 고문 (650) 303-0247.
◇ 대진표(추후 변경가능)
▶ 메이저리그 ▷ A조 : 콩코드침례교회(B), KCPC ▷ B조 : DKSC, 힛앤런, 칼리오 ▷ C조 : 타이탄스, 순복음상항교회, KUMC
▶ 매스터리그 ▷ A조 : 콩코드침례교회(A), 오클랜드천주교회, 리치몬드침례교회 ▷ B조 : 트라이밸리 한인장로교회, KCPC ▷ C조 : 주찬양교회, 캐스트로밸리 에단장로교회, 스머프즈
<박승범 기자> sbpark@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