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마운틴서 직접 나무 고를 수 있는 퍼밋 판매
뉴 햄프셔 주정부가 발행하는 5 달러짜리 “크리스마스 트리 퍼밋”을 구입하면 누구나 뉴햄프셔 주의 화이트마운틴 지역의 지정된 구역 내에서 원하는 나무를 직접 골라서 잘라 가져올 수 있다.
뉴햄프셔 주정부 산하 화이트마운틴 국립 산림공원 측이 올해로 10년째 시행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2002년에 290장의 퍼밋을 판매한 것이 작년에는 460장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가 오르고 있다. 매사추세츠 주민도 퍼밋만 있으면 누구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직접 크리스마스용 트리를 장만하는 기쁨을 맛볼 수 있다.
퍼밋은 Gorham, Conway, Campton 지역에 위치한 White Mountain National Forest 오피스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버몬트 주의 Green Mountain National Forest에서도 마찬가지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상업적인 목적의 트리커팅은 금지되어 있으며 기계톱도 사용이 금지되어 있다. 5 달러짜리 퍼밋을 구입하면 주차를 위한 패스도 겸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것은 화이트마운틴 국립 산림공원 홈페이지 http://www.fs.fed.us/r9/forests/white_mountain/를 참고하면 된다.
크리스마스 트리용 나무를 직접 고르는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는 한 가족의 모습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