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의 노고와 시름을 훌훌 털어내는 메릴랜드 한인들의 송년대잔치가 15일(일) 열린다.
메릴랜드한인회(회장 장두석)가 이날 오후 5시 30분 마틴스 웨스트 연회장에서 여는 ‘송년의 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한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한 마음으로 서로 달랠 수 있게끔 정겨운 행사로 준비된다.
장두석 회장은 “우리 지역 동포들이 한해를 보내면서 한 자리에 모이는 한인사회 최대 송년행사답게 알차면서도 흥겹게 열려고 한다”며 “불황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울수록 함께 모여 정을 나누고 더 나은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 행사의 대회장은 김상태 이사장, 준비위원장은 손형남 부회장이 맡았다.
손 위원장은 “한국 연예계에서 활동한 가수가 소속된 UNI밴드를 비롯 전문사회자인 손창범씨가 여흥순서를 맡아 한 차원 높은 즐거움을 안겨다줄 것”이라며 “동포들이 기운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잘 놀 수 있는 멋진 파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한국 리틀엔젤스 단원 및 강사 출신인 박영숙씨가 즉흥무 등 고전무용도 펼친다. 또 한국왕복항공권 2매를 비롯 김치냉장고, 한국 롯데호텔 2박3일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의 경품추첨도 진행된다. 입장료는 60달러.
남정구·김수잔 준비위 부위원장은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희망으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다”며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한편 한인회는 이날 시상할 ‘자랑스런 메릴랜드 한인상’ 후보를 추천받고 있다. 후보 추천은 자천, 타천으로 추천서와 후보자 약력을 한인회에 제출하면 된다.
문의 (410)772-5393
장소 Martin’s West, 6817 Dogwood Rd. Baltimore, MD 21244
<박기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