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드슨대 주최•본보 특별후원, 제7회 ‘미래를 여는 음악회’
▶ 3월30일 팰러타인 커밍홀 퍼포밍 아트센터
저드슨대 주최 제7회 ‘미래를 여는 음악회’ 홍보 포스터.
우수한 신인 음악인 발굴•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을 목적으로 열리는 제7회 ‘미래를 여는 음악회’가 올해는 주옥같은 한국 가곡의 무대로 꾸며진다. 저드슨대학이 주최하고 본보 등이 특별후원하는 ‘바리톤 김기봉과 함께하는 한국가곡 이야기’는 오는 3월 30일 오후 7시 팰러타인 타운내 커밍홀 퍼포밍 아트센터(150 Algonquin Rd.)에서 개최된다. ▲봄과여인 ▲애잔한 사랑 ▲고향에의 그리움 ▲두고온 조국 ▲생명의 기쁨과 희망 ▲자연과 더불어 사는 축제 등 6가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봄처녀, 동무생각, 가고파, 비목, 청산에 살리라, 과수원길 등 우리 귀에 친숙한 애창 한국 가곡들을 바리톤 김기봉, 바이올리니스트 김상균(시빅 오케스트라 악장), 첼리스트 정유영(시빅 오케스트라 부수석), 피아니스트 이소정(저드슨대 음대교수) 등 역량있는 음악가들이 솔로, 삼중주 등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리톤 김기봉과 피아니스트 이소정은 한인사회에 익히 잘 알려진 중견 음악가들이며 바이올리니스트 김상균은 비엔나 음대 졸업후 오하이오 필하모닉과 멤피스 심포니 오케스트라 악장을 거쳐 현재 시빅 오케스트라 악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첼리스트 정유영은 인디애나대(석사)와 텍사스대(박사)를 나와 난파음악 콩쿨 우승, 콜로라도 뮤직페스티벌 오케스트라 솔로 연주자에 이어 현재 시빅 오케스트라에서 부수석을 맡고 있다. 공연을 주최하는 저드슨대 음대 이소정 교수는 “음악회를 통해 유망 후배 음악인들에 경제적 지원을 통한 유학의 길을 열어주고 연주기회를 제공하며 한인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준비했다”면서 “중견 음악가와 신인 음악가들이 함께 준비하는 무대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한인들의 정서에 맞는 친근한 가곡이므로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찾아주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수익금 전액이 장학기금으로 조성되는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20달러(일반)와 50달러(특별후원)이다.(문의: 630-730-6370, 847-890-1655) <정규섭 기자>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 클리닉이 마련된다.한국어 및 문화 교육을 제공하는 비영리 기관 KAC(Korean American Center,…
미주 실로암후원회(이사장 홍춘만 목사, 회장 용장영 목사)는 10월 5일 오후 5시 치노힐에 위치한 선한목자교회(담임 고태형 목사)에서 ‘눈병…
신진 세무사(오른쪽)과 사무엘 리 세무사.‘탑 프라이어티 택스’사(대표 세무사 신진)는 지난 27일 어바인 오피스에서 택스 세미나를 개최 했다…
해방둥이회(회장 박승수)는 내달 15일 오전 11시 LA한인타운 가든 스위트 호텔(681 S. Western Ave.,LA)에서 해방둥이 팔순…
라 팔마 시는 31일과 8월 7일 오후 6시30분 라 팔마 센트럴 공원(7821 Walker St)에서 서머 콘서트를 갖는다.무료로 열리는 이…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재미수필문학가협회 회원인 노영매 작가의 첫 수필집 ‘그래서 좋은 세상’ 출판기념회가 8월2일(토) 오전 11시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CCC)…
한국외국어대학교 LA G-CEO 원우회(회장 신현)는 지난 22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1차 확대 임원회의를 열고 사업계획과 예산편성, 동아…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모국에서의 취업·창업을 희망하는 전 세계 재외동포 청년을 대상으로 ‘2025년도 차세대동포 …
한국이 미국에 3,500억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미국이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했다고 도널드 트럼프 …
워싱턴 등 미 동부 지역의 올해 여름 수은주가 역대급으로 장기간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한국이 미국에 3,500억 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타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