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회-동아대병원, 11일 상호협약 체결
서정일 한인회장과 부산 동아대병원 김상범(우) 원장이 11일, 상호협약서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
부산광역시 소재 동아대학교병원(병원장 김상범)이 시카고 한인회(회장 서정일)와 상호협약을 체결하고 시카고지역 한인들에게 수준높은 의료서비스 및 검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두 기관은 11일 오후 링컨길 소재 한인회관에서 상호협약서 체결식을 가졌다. 협약 내용에 따르면, 동아대병원은 시카고 한인들에게 외래 및 검진, 종합검진시 일반수가 및 검진비의 20%를 할인해주며 한인회장의 추천서를 소지한 한인에 한해서는 병원장 권한의 특별할인율을 추가로 제공하고 구급차 및 입원병상도 우선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서정일 회장은 지난해 9월 부산관광엑스포 참석 당시 동아대병원측과 회동해 상호협약을 논의했으며 이번에 결실을 맺게 됐다. 서 회장은 “시카고와 자매도시인 부산을 비롯해 영남지역 연고 시카고 한인들이 한국 방문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동아대병원과의 교류와 관계가 타지역으로도 확대되는 좋은 결과를 가져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대병원 김상범 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을 위해 시카고를 처음 방문하게 됐다. 동아대병원은 영남지역 최대 병원으로 지난해 4천여명의 외국인 환자 유치를 통해 영남권 1위 병원으로 거듭났다. 시카고 한인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와 최선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약속한다” 고 전했다. 한편 한국내 44개 대학병원 중 18위권인 동아대병원은 42개 진료과목과 14개 전문진료센터 그리고 27개 특수크리닉센터를 갖춘 부산-경남지역 최대규모의 병원으로 1,150여 병상을 보유하고 연간 70만명의 외래환자 및 30만명의 입원환자를 진료하고 있다.<정규섭 기자>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 클리닉이 마련된다.한국어 및 문화 교육을 제공하는 비영리 기관 KAC(Korean American Center,…
미주 실로암후원회(이사장 홍춘만 목사, 회장 용장영 목사)는 10월 5일 오후 5시 치노힐에 위치한 선한목자교회(담임 고태형 목사)에서 ‘눈병…
신진 세무사(오른쪽)과 사무엘 리 세무사.‘탑 프라이어티 택스’사(대표 세무사 신진)는 지난 27일 어바인 오피스에서 택스 세미나를 개최 했다…
해방둥이회(회장 박승수)는 내달 15일 오전 11시 LA한인타운 가든 스위트 호텔(681 S. Western Ave.,LA)에서 해방둥이 팔순…
라 팔마 시는 31일과 8월 7일 오후 6시30분 라 팔마 센트럴 공원(7821 Walker St)에서 서머 콘서트를 갖는다.무료로 열리는 이…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재미수필문학가협회 회원인 노영매 작가의 첫 수필집 ‘그래서 좋은 세상’ 출판기념회가 8월2일(토) 오전 11시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CCC)…
한국외국어대학교 LA G-CEO 원우회(회장 신현)는 지난 22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1차 확대 임원회의를 열고 사업계획과 예산편성, 동아…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모국에서의 취업·창업을 희망하는 전 세계 재외동포 청년을 대상으로 ‘2025년도 차세대동포 …
한국이 미국에 3,500억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미국이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했다고 도널드 트럼프 …
워싱턴 등 미 동부 지역의 올해 여름 수은주가 역대급으로 장기간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한국이 미국에 3,500억 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타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