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한가위 선물은 마이코에 맡기세요”‘마이코 백화점’(MAIKO·Made In Korea·대표 김수태)이 고국의 가족이나 친지에게 한가위 선물을 보내주는 ‘고국통신 특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김수태 대표는 “선물 보따리를 챙겨들고 직접 귀향길에 나설 수 없기에 못내 아쉬운 동포들을 위해 고국통신 선물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마이코에서 엄선한 가격 대비 고품질 선물세트를 주문하면 한국 내 우수 협력업체가 선물에 정성과, 감사의 마음을 더해 받는 분의 댁까지 안전하게 보내 드린다”고 밝혔다.
마이코가 추천하는 선물세트는 ‘미국산 프리미엄 LA 갈비&찜갈비 세트’(6.8kg)다. 마블링이 뛰어나고 육즙이 살아있는 LA 갈비와 부드럽고 살집이 두툼한 찜갈비로 구성된 제품이다.
가격은 289달러. 프리미엄 초이스 LA 갈비, 프리미엄 초이스 찜갈비 등 단독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명절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한우는 1+ 플러스등급 한우명품 1호 등심과 특한우명품세트 갈비+치마살, 한우명품3호 치마살, 한우명품 4호 부채살, 한우명픔 5호 갈비 등 부위와 용량에 따라 총 6가지 명품 선물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우족과 사골로 구성된 한우 보신세트도 갖추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마이코 백화점은 고급 보자기에 포장해주는 완도 활전복, 완도 전복장 선물세트, 영광 법성포 연잎 참굴비, 예천 사과 선물세트, 배 선물세트, 사과·배 혼합 선물세트, 전주유과 바구니와 모싯잎송편 선물세트와 어르신들이 편하게 서서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는 오토싱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179달러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갖추고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마이코 백화점은 “15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선물세트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업체 선정부터 품목, 서비스 등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선물을 드리는 분도, 받으시는 분도 두루 만족시키는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한국과 미국을 잇는 징검다리이자 원스톱 쇼핑몰인 마이코 백화점은 LA 웨스턴가와 부에나팍 맥콤보 쇼핑몰 오션 플라자 두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주소: 939 S. Western Ave, LA.
▲전화: (323)734-123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