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방용품·극세사 이불 등 구입 금액별 사은품 제공
▶ 미리 X마스 공짜선물 축제

김스전기 최영규 매니저가 올해 겨울철에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안 깎아도 제일 싸다는 집’ 김스전기가 2016년 연말 샤핑시즌을 맞아 ‘2016년 미리 크리스마스 공짜선물 대축제’를 진행한다.
4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김스전기는 한인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작은 생활 소품부터 안마의자 등 고급 전자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하며 주류 소비자들의 방문도 끊이지 않는 LA 한인타운 대표 생활용품 전문점이다.
김스전기는 극세사 이불 등 각종 침구류, 아동복, 내복, 히터, 전기장판, 냄비 세트 등의 생활 밀착형 소품은 물론 쿠쿠와 쿠첸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압력밥솥 브랜드 제품을 입하해 연말 샤핑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최영규 매니저는 “연말 샤핑시즌을 맞은 김스전기는 각종 겨울용품 및 생활용품에 대해 특별 할인폭을 적용한다”며 “연말을 맞아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는 샤핑객들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각종 사은품도 전달한다”고 밝혔다.
김스전기는 부쩍 쌀쌀해진 겨울 날씨로 인해 히터, 라디에이터, 전기장판 등 각종 난방용품의 판매가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극세사 이불 등 침구류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다고 밝혔다.
제임스 최 매니저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난방용품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며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미리 크리스마스 공짜선물 대축제’ 기간 따스한 겨울을 위한 난방용품도 장만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스전기는 현재 연말 인기 상품들이 수록된 ‘2016년 베스트 콜렉션’ 카탈로그를 매장에 비치해 배포하고 있으며 연말 선물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 입구에서 무료 포장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김스전기는 이번 ‘미리 크리스마스 공짜선물 대축제’ 기간 ▲100달러 ▲200달러 ▲350달러 ▲550달러 ▲750달러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10% 상당의 고급 생활용품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축제기간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5달러 상당의 국기 프린트 담요 또는 ‘새년 앤 스캇’ 브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200달러 이상 구매 소비자들의 경우 30달러 상당의 인덕션 쿠킹 프라잉팬 세트, 350달러 이상 구매 소비자의 경우 60달러 상당의 세라믹 냄비세트 4종, 550달러 이상 구매 시 80달러 상당의 전기전골·그릴냄비, 750달러 구매 소비자에게는 120달러 상당의 행남자기 윈드 플라워 24피스 세트 또는 내오플램 7피스 냄비세트를 선택적으로 증정한다.
한편 김스전기는 연말 선물로 제격인 다양한 가격대의 ‘김스전기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의 경우 오전 11시 오후 7시, 12월 한 달 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특별 영업을 전개한다.
김스전기
주소: 2940 W. Olympic Blvd. LA
전화: (213)386-488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