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토랑 토오미 해피아워, 구강검사·클리닝 40달러에
▶ 골프용품·액세서리 할인

6가에 위치한 시티센터는 편리한 장소에서 쾌적하고 세련된 샤핑 공간을 제공한다. 연말을 맞아 다양한 세일행사까지 준비해 선물 장만 고민에 빠진 한인들에게 희소식이다.
시티센터는 16만5,000스퀘어피트 면적에 60개 이상의 소매업체와 푸드코트, 풀 서비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다. 3층 규모의 몰은 자연채광이 좋고 지하 1,2층에 넓은 주차공간이 준비돼 있으며 인근에도 여러 스트릿 파킹 공간이 구비돼 편리하다.
특히 시티센터는 34층 규모로 300여개 테넌트와 2,5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는 에퀴터블 플라자 빌딩과 연결돼 있는 LA의 메이저 비즈니스 센터다. 대중교통 편도 좋아 LA메트로 퍼플, 레드 라인과 메트로 버스 정류장과 인접해 있다.
시티센터에 입점한 업소들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토오미’는 월~목요일과 일요일마다 오후 5시30분부터 9시까지 해피아워 행사를 해 음식, 소주, 맥주를 50% 할인한다. 여기에 해피아워가 끝나는 오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는 애프터 해피아워 행사로 소주와 맥주를 30% 싸게 판다.
또 3층의 ‘크리스탈 스파’는 24시간 오픈하고 있으며 ‘시티센터 오치과’는 구강검사와 X레이와 클리닝을 4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의류점들은 9.99달러, 14.99달러, 19.99달러 등으로 양질의 의류를 특별 할인판매하고 정상가의 최대 50%를 세일하고 있다. 명품 중고 위탁 판매점 ‘잡동사니’도 희소성 있는 상품들을 내놓고 있으며 ‘골프 타운’은 폐업처분에 나서 다양한 골프 용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화장품과 액세서리 등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더 페이스샵’은 11월 세일 멤버십 스페셜로 50% 할인 판매 중이고 쿠션 제품은 한 개 사면, 한 개는 무료 리필해주고, 마스크시트도 무료로 주고 있다.
‘칼리 슈즈’는 마이클 코어스 핸드백을 35% 세일하고 있으며 ‘텔레트론’은 ‘LA 애너버서리’ 기념 보너스 대잔치를 열고 제품 구입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여기에 미국 신경내과 전문의가 설립한 ‘장수약품’은 시온마켓 매장 1주년 기념 세일로 ‘치매정 골드(3개월분)’ 1병을 399달러에서 세일해 320달러에, 2병은 798달러가 아닌 600달러에 판매하는 등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시티센터
주소: 3500 W. 6th St. LA
전화: (213)383-343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