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타운은 종류도 많지만 인기 있는 제품들은 충분한 재고를 구비하고 있어 물건이 모자라는 경우가 없다. 매장보다 몇 배나 넓은 창고를 보유, 좋은 물건들이 나오면 대량으로 낮은 가격에 구입하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 자신이 넘친다.
제이타운이 12월 한 달간 ‘환상세일’을 펼친다. 1년에 단 두 번 뿐인 제이타운의 환상세일은 1,000여개 이상의 품목을 다시 볼 수 없는 파격가로 대세일한다.
시트러스의 자연스러운 상큼함으로 발매 이래 연속 베스트셀러 행진을 이어가는 남성용 존 바바토스 아티산 향수는 기존가 69달러에서 24.99달러로 할인하고, 불가리 애프터 쉐이브 밤은 종류별로 각각 14.99달러다.
한국 여성 향수 선호도 1위에 빛나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폐쥬 여성용 향수’와 바디로션 세트는 137달러 정상가보다 큰 폭으로 할인한 37.99달러다.
전 세계에서 1분마다 9병씩 팔린다는 전설의 에센스 ‘에스티 로더 갈색병 나이트 리페어 에센스(50㎖)’는 92달러가 아닌 68달러면 오케이다. ‘아덴 세라마이드 캡슐 세트(얼굴 30캡슐, 눈 30캡슐)’는 24.99달러다.
여기에 남성용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향수 세트는 85달러에서 19.99달러로 가격을 낮췄고,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는 3개에 21달러, 로레알 수분크림과 화이트닝 크림은 프랑스 직수입품으로 각각 9.99달러면 구입할 수 있다.
각종 패션잡화도 저렴한 가격에 준비됐다. 전 세계 애호가들의 영원한 사랑을 받는 몽블랑은 플라티늄 볼펜과 가죽 볼펜케이스 세트가 330달러다. 앙드레 김 남성용 양말 3종세트는 9.99달러. 독일제 100% 캐시미어 목도리는 55달러다.
제이타운 관계자는 “연말연시 선물로 알차게 준비한 제이타운 크리스마스 환상세일이 드디어 시작됐다”며 “올해도 감사하는 마음,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고급 명품 화장품과 액세서리를 다시 볼 수 없는 파격가로 대 세일중이니, 고품격 알뜰 샤핑의 기쁨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소: 851 S. Western Ave., LA.
▲전화: (213)380-745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