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타운 3가/하버드 오픈, 이중언어 구사 의료진 통해 진료 편의성

피터 정 원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메디컬 어시스턴트 이 명훈(세 번째)씨 등 병원 관계자들이 환자치료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정확한 진단과 정확한 진단이 요구되는 심혈관 질환을 빠르게 치료합니다”
LA 한인타운 3가와 하버드 애비뉴에 위치한 심혈관 질환 전문병원피터 정 심장내과가 지난 10월 초그랜드 오픈했다.
피터 정 원장은 아이비리그 명문대 브라운 대학에서 학부를 졸업한후 유니버시티 오브 마이애미에서 의학 대학원 과정을 이수했다. 이어유니버시티 오브 텍사스 사우스웨스턴 대학에서 의료 인턴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쳤다.
현재 정 원장은 하버 UCLA 메디칼 센터에서 일반 심장내과 트레이닝을 하고 있으며, 굿 사마리탄 병원과 하버 UCLA 메디칼 센터에서심장 중재 시술을 하고 있다. 정 원장은 타운 내에서 심혈관 질환 전문의로 누구보다 열정을 갖고 열과성을 쏟기로 정평이 나 있다.
깔끔한 병원 내로 들어서면 최신 장비가 갖추어진 2개의 심전도검사실과 초음파 실이 있다. 각 방마다 설치된 디지털 모니터는 환자 상태를 3D 화면으로 한눈에 알아보기 쉽고 이해하기 편하도록 한정 원장의 세심한 배려가 묻어난다.
디지털 모니터는 병원을 방문하는고 연령층의 환자들에게 보기 쉽게 설명할 수 있고, 보다 확실하고 정확한 이해를 돕는다는 것이 병원측의 설명이다.
독실한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고 자란 정 원장은 멕시코와 온두라스를 오가며 의료 선교활동을 해 오다 아픈 환자들을 돌보고 치료하는 것이 자신의 천직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급성환자의 병세가 완쾌되고 만성 환자가 점차 회복되는 것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껴 심장내과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심장외과 의사로 한 평생 환자를 돌봐온 아버지의 영향도 많이 받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정 원장의 아버지는 글로벌 의료 봉사단체(GMMA)의 회장 직을 역임하고 있다.
피터 정 심장내과 전문의는 “최첨단 장비와 확실한 치료로 건강의 희망을 찾아 드리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관상동맥 조영 촬영술과 심장 초음파로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관상동맥 혈전 제거술로 심장의 건장을 되찾아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정 원장은 “심혈관 질환의 경우정확한 진료와 빠른 치료가 반드시 뒷받침 되어야 한다”며 “심혈관 질환으로 고민하고 있는 환자들의 적극적인 상담과 방문을 부탁드리고싶다”고 덧붙였다.
피터 정 심장내과는 ▲고혈압 ▲협심증 ▲부정맥 ▲심부전증 ▲심장동맥 경화증 ▲콜레스테롤 등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스페인어에 능통한 의료진이 한인 및 라티노 뿐만 아니라 주류 환자들과도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정원장은 진단 후 수술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굿 사마리탄 병원, 할리웃 프레스 병원, 샌 빈센트 병원에서 직접내과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피터 정 심장내과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은 휴무다.
▲주소: 266 S. Harvard Ave. #340, LA
▲전화: (323)761-9143
<
김다혜 인턴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