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골프투어·크루즈 전문 여행사 ‘엘리트투어’(대표 빌리 장)가 연말연시 다양한 골프투어 및 크루즈 관광 상품을 출시했다.
엘리트투어는 팜스프링스 지역 최고의 코스로 손꼽히는 ‘라퀸타 PGA 웨스트’에서 오는 17~18일 주말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특별상품을 선보였다. 겨울 성수기를 맞아 예약하기 어려운 라퀸타 리조트와 PGA 웨스트 골프코스에서 주말 1박2일간 2차례 라운딩을 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상품이다. 1인당 300달러(2인1실)에 아침식사와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첫날 라퀸타 골프코스에서 플레이하고, 이튿날 일요일에는 PGA 웨스트 니클로스 코스에서 라운딩을 한다.
연말 페블비치 골프 특선상품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오는 27일 LA를 출발해 30일 돌아오는 3박4일 일정으로 Links at Spanish Bay, 페블비치, Spy Glass Hills에서 라운딩을 한다. In at Spanish Bay Resort에서 3박을 하며 2인1실 기준으로 일인당 2,200달러이다.
선착순 28명을 모집하며 예약시 완납 후 티타임이 배정된다.
‘빌리 장 대표와 함께하는 남극크루즈’는 엘리트투어를 대표하는 상품이다. 내년 1월29일 출발이 확정된 이 상품은 당일 LA 국제공항(LAX)에서 칠레로 출발하며 장장 23일 동안 여행객들에게 크루즈의 진수를 선사한다. 2인1실 기준으로 오션뷰는 일인당 5,100달러, 발코니는 일인당 8,500달러이며 옵션투어 비용은 일인당 4,550달러이다.
멕시코 리비에라 크루즈&골프투어도 눈길을 끈다. 내년 1월21일 LA 남부 샌피드로 항구를 출발해 1월28일 귀환하는 7박8일 일정을 소화하며 여행객들에게 비스타 바야르타 골프 또는 푸에르토 바야르타 시내관광, 에스트레야 델 마 바닷가코스 골프 또는 마자틀란 시내관광, 클럽 콤페스트레 골프 또는 카도 산 루카스 시내관광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가격은 2인1실 기준으로 갤실위치에 따라 일인당 809달러, 1,059달러, 또는 1,209달러이다.
빌리 장 대표는 “호텔 경영의 백그라운드와 해외 크루즈 회사에서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1996년 한인타운에서 유일한 골프투어 회사를 시작한 것이 어느새 20년이 되었다”며 “고객 입장에서 생각한 세심한 항목들을 신경쓰며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발전시킨 결과 오늘날 엘리트 투어의 믿음과 명성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주소: 745 S. Oxford Ave.,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전화: (213)386-1818, (213)591-6757▲웹사이트: www.EliteTourU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