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타운 갤러리아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면서 연말 샤핑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고 있다.<박상혁 기자>
한인들에게 가장 친숙한 샤핑 공간이자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만남의 장소인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샤핑센터.
지난 2001년 개장, 올해로 개장 16주년을 맞은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한국에서 이주한 한인들은 물론 한국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타민족들에게도 다양한 한국 상품과 음식을 통해 문화를 느끼게 해주는 사랑방 같은 포근함을 함께 원스톱 샤핑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LA 한인타운의 심장부 올림픽 블러버드와 웨스턴 애비뉴 코너에 위치한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푸드 코트, 마켓에서 보석 및 화장품 판매점, 제과점, 골프 용품점에 이르기까지 70여개 업소가 영업하고 있다.
연말을 맞은 코리아타운 갤러리아에는 벌써 대형 트리가 들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풍기고 있으며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인 2층 분수대 주위에는 다양한 전시 및 이벤트가 한창이다.
화려하며 아름답게 치장한 코리아타운 갤러리아의 모습은 연말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음을 알려주고 있다. 업소들은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선물용으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제품을 대량으로 준비했다. 가격은 대폭 내렸고 상품권을 마련했으며 고객들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를 다짐하는 등 고객맞이 채비를 마쳤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측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불편 없이 편안하게 샤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전 매장들도 고객들에게 연중 최대의 할인과 사은행사를 준비하는 등 완벽한 샤핑 경험을 선서하기위해 활발한 분위기에서 연말을 맞고 있다”고 전했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1년 동안 찾아준 고객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 연말까지 한 달 간 전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세일 및 경품추첨 이벤트를 갖는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상조회(회장 세종문고 박창우 대표)는 12월 연말 세일 기간 중 수퍼마켓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3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 추첨권을 제공하며 내년 1월 2일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와 대형 TV, 전기밥솥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경품 대잔치를 진행한다며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지하 1층에는 한인타운서 가장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갤러리아 수퍼마켓’, 지상 3층에는 다양한 한국식 먹거리 장터인 ‘푸드 코트’가 입점해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음반 ▲은행 ▲팬시 ▲장신구 ▲의류 ▲악기 ▲완구 ▲도서 ▲가방 ▲안경 ▲휴대전화 ▲건강식품 ▲어린이 용품 등 일상생활에서 취급하는 거의 모든 상품의 전문 업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어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샤핑센터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LA 한인타운에서 유일하게 다양한 고급 모피를 구입할 수 있는 ‘밍크의 집’(Ballad Furs), 화장품 전문 매장인 코스메틱 월드, 팔레스 뷰티와 아리따움, 신발 전문 매장인 보그 슈즈와 슈월드, 보석 전문 매장 잼택, 건강 보조식품 전문 매장인 헬스코리아와 우메켄, 인산힐링, 이롬 등이 있다.
또한 한국일보 미주본사 안내부스가 있어 신문구독과 행사 문의 등 본보가 제공하는 다양한 독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푸드 코트의 경우 월~토요일 주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갤러리아 수퍼마켓은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하루도 휴무를 하지 않고 365일 영업한다.
한편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당일에도 정상 영업을 하며 연말 샤핑객들을 맞는다. 1월 1일 새해에만 갤러리아 수퍼마켓을 제외한 일반 매장이 문을 닫는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주소: 3250 W. Olympic Blvd. LA
전화: (323)733-6000
웹사이트: www.koreatowngalleria.com

2001년 개장한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70여개 업소가 원스톱 샤핑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박상혁 기자>
<
조환동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