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임·파티 잦은 연말 앞두고 뷰티업계 공격적 마케팅
▶ 1+1 프로모션·슈퍼 매직 리프팅 등 다양한 할인 혜택

타운내 한인운영 성형외과를 찾은 여성들이 성형수술 관련 상담을 받고 있다.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시즌을 코앞에 닥치면서 한인타운 뷰티·성형업계가 특수를 누리고 있다.
연말 파티에서 더 젊고 더 아름답게 보이고 싶어하는 여심을 공략한 특별 패키지를 앞다퉈 내놓는가 하면 두 명이 함께 시술을 받으면 할인 및 한명은 무료 혜택 제공, 뷰티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발길을 모으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뷰티 업계에서 연말은 가장 중요한 시기로 대부분의 고객들은 연말에 사람들을 만나기 전 ‘나를 위한’ 투자를 많이 한다”며 “회복기간이 필요한 시술 같은 경우에는 10월부터 많았지만, 지금은 시술 후 곧바로 정상생활이 가능한 간단한 주사시술과 피부 관리 서비스 등이 인기”라고 전했다.
스킨케어 클리닉 ‘올리&데이브’는 스페셜 이벤트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 사람의 비용으로 다른 한 사람의 고객까지 똑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총 6가지 프로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신 개발된 첨단 레이저 장비로 리프팅을 해주는 ‘수퍼 매직 리프팅’ 2,499달러, 깨끗하고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울트라 매직 토닝’ 2,999달러,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콤보 패키지는 4,599달러이다. 이 외에도 여드름 치료, S라인 케어, 하안검 시술 등이 있으며 모든 것이 1+1 프로모션이다.
서울의대 출신 차민영 박사의 직접 주사 시술로 유명한 ‘크리스탈 레이저’는 한인들의 주름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 줄 ‘스페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얼굴 및 목주름 개선에 탁월한 ‘떨마지’(Thermage)는 CPT 기계로 시술시 기존가 1,200달러에서 899달러에 할인받을 수 있으며, 보너스 선물로 잔주름과 모공 레이저 시술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떨마지 커플스페셜’로 한명 시술시 다른 한명의 고객은 떨마지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또한 할인된 가격 1,600달러에 시술 받을 수 있다.
크리스탈 레이저 관계자는 “주름 전문 시술뿐 아니라 코높이, 보톡스 등도 특별할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2018 떨마지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라며 “강연을 통해 떨마지에 대한 궁금증도 풀고, 추첨을 통해 시술체험 및 레이저 시술권을 선물한다. 세미나의 날짜와 장소는 추후 공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인 성형외과도 연말 파티를 위한 ‘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한 번의 수술로 이마 주름, 눈썹 처짐, 눈매 리프팅 등 3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마 리프팅 수술이 2,500달러로 수술 후 회복시간이 짧고 흉터가 잘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어 연말 모임 준비에 적당하다.
또한 백옥처럼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백옥 주사 5회분을 50% 할인된 가격인 1,000달러에 판매하고 백옥 미백 주사 1회, PRP 자가혈 주사 1회 등 총 4가지를 제공하는 미백 패키지는 600달러이다. 이 외에도 두상성형, 입꼬리, 인중 축소, 흰머리 관리, 두발이식 등도 라인 성형외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비오라 성형외과는 스키니 몸매 만들기, 작아지는 얼굴 주사, 올리고 당겨주는 리프팅, 광채주사, 아트라인 힙업 등 여러 시술을 할인가로 내놨다. 특히 목요 이벤트로 개미허리 만들기, 기미 및 잡티 제거를 해주는 피코슈어 레이저, 주름과 쳐진 피부를 펴주는 울쎄라피 레이저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미라클 레이저 스킨 클리닉도 경락 마사지 5회, 리프팅 팩 4회 등 3,000달러에 호가하는 패키지를 999달러, 수소 토닝 3회, 리프팅 경락 마사지 3회 등 기본가 1,500달러 패키지를 2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선착순 25명에게 해당된다.
<
김대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