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 조이스 안 시장 재선 시켜요”내년 재선에 도전하는 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지난 10일 저녁 부에나팍 로스 코…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 6일 ‘제1기 국기원 캘리포니아 시범단 오디션’을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19일(금)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한인들도 즐겨 찾는 풀러튼의 명물 ‘풀러튼 마켓’(Fullerton Market) 야외 시장이 매주 목요일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독교인도 정치 참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예배를 가장한 정치집회에서 사악한 말들을 쏟아내는것은 아니지요. 전광훈이라는 거짓선지자가 노리는것은 뭘까요?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라고요? Come on! 예수를 따르는 사람들이라면 정신좀 차리십시다!
Pastor Chun risks his life, a better chance to be shot or knifed. South Korea is a free/safe country, indeed. *** rains on evil people as much as innocent. Why Kim, Jung En didn't die yet against such a big belly? Christians must pray harder?
형평성있게 논설을 쓰시기 바랍니다.
조윤성위원님 정말 좋은 글입니다. 저도 동감합니다. 예전에는 기독교가 항상 약자편에서서 민주화운동에 가담했다 경찰에 쫒기는 학생들을 보호해주고 가난한자들 서민들 편에 있었는데 어느때부터 기독교와 기득권이 한몸이 된것같읍니다. 예수님은 사랑하라하셨는데 지금의 기독교인들은 보수편에 서서 선갈르고 진보, 동성애자들, 여성들, 타종교, 타인종들을 적대시하다못해 거의 증오대상으로 보고있읍니다.
미쿡 기독교는 13000번이상 매일 거짖말을 저주를 차별을 협박을 오리발을 흑탕물을 만드는 트럼프를 지지하며 울며 불며 통성기도를 하는것 하고 붕어빵 인것 같군요, 기독교는사랑이며 용서 끝까지 용서를 가르치는 종교인데도 용서가 아닌 선동 거기에다 나라를 통째로 하늘에 아니 공중에 분해 할려는 이 작태는 어디에서부터 시작인가 그들이 이야기하는 하늘의 뜻인가?....허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