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도 최고의 운동선수는 감옥에 있는 흑인이라고 한다.... 아무리 운동잘해도 여건이 않좋던지.. 나라가 엉망이어서 운동장도 못만들면 아무 소용이 없다... 그래서 최고의 운동선수는 총쏘는 넘인것이다... 그래도 못이기면 경기장을 폭격 해버린다... 이게 미쿡식....
미쿡의 여자 체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도 ADHD 여서 정신 집중재를 않먹으면 경기를 못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것도 약물로 이기는 것이다... 아마 타이거 우즈가 먼저 시작한것 같고... 흑인이 쓰면 괜찮은데 다른 인종은 난리가 나면 이것 또한 불법아니가?
그리고 돈 많이 주고 선수 데리고 와서 우승하는건 반칙아닌가? 현직 선수중 최고만 골라 드림팀 만드면 무조건 우승인데...
반칙왕하면 타이거 우즈아닌감? 얼마나 약을 처넣었는지 골푸선수가 역기선수만큼 근육이 발달하고 매춘부덜을 수백명씩 갈아가면서 ****** 성관계하고.. 당신도 스테로이드등 근육향상제와 정신집중제를 퍼넣으면 프로 골푸 역사상 최고의 전설이 됄수있다... 육상에서 약물로 우승한는건 옛날 이야기이고.. 운동마다 반칙이 없는곳이 없다... 그리고 돈이 최고의 반칙이다... 차이거 우즈가 전성기때 다른 선수들이 일부러 져주고 이등하면 시청료 때문에 상금이 일등보다 더 많아서 모두 작당하는건 내가 봐도 다 보이던데...
마라톤 경기에서 반칙을 하면 다음 주자에게 우승을 인정하고 골프같이 거짓으로 기록을 보고하면 아예 자격상실로 탈락시키듯이 챔피언타이틀을 몰수하고 상대팀에게 헌납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약물의 힘으로 게임을 해도 경기출전을 못하게 하면서 이런 치사한 반칙을 코치진과 벌금으로 메꾸려면 안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