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서 상 받은 봉준호 감독 [AP=연합뉴스]
“전 세계 굶주리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계속 후원해 나갈 것입니다”어머니의 사랑으로 세계 각처 불우한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글로벌 칠드런스 파…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오래된 여성 합창단 중의 하나인 ‘아리랑 합창단’(단장 김경자, 지휘 김정민)은 내일(27…
대규모 귀금속과 비드 쇼가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코스타 메사 OC페어& 이벤트 센터(88 Fair Dr.)에서 열린다.시간은 10월 10…
“누구나 한번은 가보고 싶은 브라이스 캐년 트레일을 달렸어요”남가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해피러너스’와 철인 클럽, KART, LA 러…
“함께하는 한 걸음이, 자랑스런 한인 차세대 유망주의 내일을 밝힙니다”오는 10월4일(토) 오전 8시 LA 그리피스 팍 메리 고 라운드 2번 …
클래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악을 배우고 노래를 부르는 ‘클래식 아카데미’가 창단 17주년을 맞아 23일 미주 평안교회에서 기념파티를 열…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지난 19일 추석맞이 시니어를 위한 ‘소망잔치’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부활과 영생에 대한 소망 속에서 기쁨과 감사를 나누…
지난 20일 랜초 샌 호아킨 골프 코스에서 재미해병전우회 서부연합회(회장 신효섭) 주최로 제1회 ROKMC 해병대사령관배 골프대회가 열렸다. …
대한불교조계종 덕숭총림 수덕사 미서부 전법도량 LA 달마사(3505 W Olympic Blvd)가 K-정음 한글학교의 신입 학생을 모집한다. …
재외동포 93% “신청 의향”한국 복수국적 허용 연령을 40세로 하향하면 최대 12조원의 경제 효과가 창출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된다.한…
버지니아 납세자들에게 최대 400달러의 세금 환급(Tax Rebate)이 진행된다.부부 공동신고의 경우 최대 400달러, 개인은 최대 200달…
연방 대법원은 26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가 앞서 승인한 40억 달러(약 5조6천400억원) 규모 국제원조예산 집행을 보류하는 것을 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생충과 똥은 같이 가는거 아닌가? 차라리 이름을 똥으로 바꾸는게 어떤지...헌궈인덜은 다 똥이다...... 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헌궈인덜은 다 기생충 만들어버리는 거지같은 영화를 쌈썽에서 뇌물 바쳐가면서 미궈 교표들까지 싸잡아 망신시키려는 의도가 뭔지 알수가 없네.. 이런 저질 영화는 퇴출시키든지 아니면 보는넘덜 다 기생충 가면을 씨워서 구분을 할수 있게 해야한다.. 헌궈인덜은 다 기생충이다...하하하하하하하... 감독넘과 배우덜도 기생충 같이 생겼다..
한때 흑인감독과 그들의 작품이 외면을 받다가 미디어에서 그런 편견을 부곽한 후에 인식이 달라져서 변화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동양인들의 작품성이 인정을 받을수 있을런지 궁금합니다.
작년에 로마가 작품상을 받을수 있을만큼 좋은 작품이었는데도 수상을 못했듯이 이번에도 아카데미의 심사위원들의 편견을 넘기기가 힘들걸로 보입니다.
미국 여론을 보면 현 작품상으로 1917과 기생충이 각축을 벌일거라 예상들하고 결국은 미국 전쟁영화 1917 이 이길거라고 하더군요. 근데 1917 엄첨 재미 없읍니다. 한번 1917 평들 읽어보세요. 1917 별 다섯개에 2개 3개 준 이들 많읍니다. 반면 기생충은 미국인들 거의가 별 4개이상 줬읍니다. 이번 기생충이 작품상 못따면 이건 순 adhocracy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