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근혜’ 새겨진 시계 차고 기자회견… “큰 재앙, 하늘이 돌봐줄 것”
▶ “21만명에 우한 방문 물어볼 행정력 안돼”…과천보건소서 검체 채취
(가평=연합뉴스) 2일(한국시간) 경기도 가평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평화의 궁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만희 총회장이 큰절하고 있다.
(가평=연합뉴스) 2일(한국시간) 경기도 가평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평화의 궁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만희 총회장이 퇴장하며 엄지를 올리고 있다.
(가평=연합뉴스) 2일(한국시간) 경기도 가평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평화의 궁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만희 총회장이 관계자와 대화하고 있다.
조이스 안 시장(오른쪽 3번째)이 부에나팍 다른 시의원들과 코리아타운 프리웨이 사인판 공개식을 가지고 있다.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이 재선에 …
한국 디카 시인협회 OC 지부(회장 성민희)는 내달 11일(토)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9636 Garden Gro…
비 영리 기관인 ‘공정 하우징 파운데이션’(Fair Housing Foundation)은 내달 7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마이크로소프…
법률 보조 소사이어티는 매달 3번째 목요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부에나팍 시니어 센터(8150 Knott Ave.,부에나팍)에서 60세 이상…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최)는 오늘(29일)부터 8주간(2개월) 과정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한다.수강료는 160달러 (2개월/8주…
“함께하는 한 걸음이, 자랑스런 한인 차세대 유망주의 내일을 밝힙니다”오는 10월4일(토) 오전 8시 LA 그리피스 팍 메리 고 라운드 2번 …
클래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악을 배우고 노래를 부르는 ‘클래식 아카데미’가 창단 17주년을 맞아 23일 미주 평안교회에서 기념파티를 열…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지난 19일 추석맞이 시니어를 위한 ‘소망잔치’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부활과 영생에 대한 소망 속에서 기쁨과 감사를 나누…
지난 20일 랜초 샌 호아킨 골프 코스에서 재미해병전우회 서부연합회(회장 신효섭) 주최로 제1회 ROKMC 해병대사령관배 골프대회가 열렸다. …
대한불교조계종 덕숭총림 수덕사 미서부 전법도량 LA 달마사(3505 W Olympic Blvd)가 K-정음 한글학교의 신입 학생을 모집한다. …
올해 11월 선거가 약 5주 앞으로 바짝 다가온 가운데 뉴욕시장 선거판이 크게 출렁거리고 있다. 재선 도전에 나섰던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이 전…
강경 보수 인사들이 워싱턴에서 한자리에 모였다. 황교안 전 국무총리, 모스 탄(한국명 단현명, 리버티대학교 교수) 전 미 국무부 국제형사사법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의 가자지구 전쟁을 종식하기 위한 ‘평화구상’이 29일 공개됐다.백악관은 이날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글쌔 처음엔 고의가 아니였다해도 알면서 다시 모였다면 그건 죄다.
신천지의 본지가 어딥니까? 박근혜 절대적으로 지지하는 대구 경상도입니다. 그들의 원수같은 문재인 정권을 끌어내리기위해 우한폐렴을 국내에 퍼트리고있는겁니다. 선량한 시민이 죽어나가도 상관안합니다. 그들은 하루라도 빨리 바이러스를 터뜨려 국내를 혼란시키고 문재인정권에 책임을 물며 무너뜨리려하는겁니다. 지금도 신천지와 박근혜정부 고위관리들 끈끈히 엮어있읍니다.
어쩌다가 한국에서 저런 이단 종교들이 득세하고 혹세무민하게 되었나요? 얼마나 사람들이 마음이 허하면 저런데 빠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