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 조이스 안 시장 재선 시켜요”내년 재선에 도전하는 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지난 10일 저녁 부에나팍 로스 코…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 6일 ‘제1기 국기원 캘리포니아 시범단 오디션’을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19일(금)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한인들도 즐겨 찾는 풀러튼의 명물 ‘풀러튼 마켓’(Fullerton Market) 야외 시장이 매주 목요일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얼마전 트럼프가 경미한 상태시 돌아다녀도 괜찮다는 발언에 경악했다.
나도 깜짝 놀랐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엄연한 사실인데 공화당 보수들 말들어보면 다 가짜랍니다. 지구 온난화도 가짜라고 우기더니만 코로나 바이러스도 가짜라고 안믿으니 나 원 참!
민주주의 다좋은데 언론이 마음데로 떠들어 데는걸 좀 막을수있다면 더좋은세상 올텐데 그저 자기이익 데로만 움직이니 민초들이 어떻겠나 서로 쓸모없는 논쟁 폄하 무시 이용당하면서도 앞장서서 떠들고 좀 상식적인선에서 여당 야당 가리지말고 판단하자
Fake Fox News의 해니티나 턱커칼슨, 로라잉그럼들의 극우성향의 편파적인 보도를 들어 보면 이들의 주장이 얼마나 중심에서 딴 방향으로 쏠려 있는걸 알수 있는데 그들의 선동적인 견해를 그대로 받아들이고 따르는 자가 지금 백악관에 들어가 있지요. 진정한 사실을 보도하려고 했던 월레스와 샘셰퍼드가 더이상 그런 편파적인 가짜뉴스를 보도하는게 틀렸다고 사퇴했지요. 다행히 폴리타노가 아직 남아서 법적인 이슈를 흔들리지 않고 제대로 발표하고 있고요.
사기극은 아니지만 언론이 지금의 사태를 트럼프때리기에 악용하는 것은 사실이다. 주류언론은 공포심을 자극하고 현정부의 대처방법을 비난하는 기사들로 도배를 하고 있다. 언론의 과장 편향 보도가 사재기현상을 촉발한 주원인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