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2% “SAT·ACT 의무화 없애”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짱퀴벌레 댓글부대가 요기도 날뛰네...지금 먹고 살기도 힘들고 대학 가봐야 직장도 없고 인터넷으로 집에서 학업해야하는데..누가 비싼돈 주고 빚져가며 대학 가려고 할까? 짱깨덜이 전에는 장학금으로 돈 뿌렸는데 도람통이 막아버리니 그런 대학교 갈 사람이 없지..이젠 인도에서 학생덜 공수해와야 하거나 아프리카에서 데리고 와야하나?
dkinla- you shut up, you are stupid!
janirain 한 3분의 1은 알고 대부분은 모르는 상태로 본인 생각을 주장하는 전형적인 50대 이상의 꼴통 자칭 보수이네..... 중국을 눌러야 한다나는 주장에는 전반적으로 동의하나 그 근거로 제시한 것... 남과 북으로 나누게 된 그 절대적 이유에는 중국보다는 미국과 일본의 이해타산이 맞아 그렇게 된것을 알지도 못하며 알려고 하지도 않는 아마 50대 이상의 꽉 막힌 인간. 습니다로 바뀐게 언젠데... 중공이라고 하지 그러냐? 이런 무식한 늙은이들이 사회곳곳에서 지랄을 해서 한국과 이민사회, 교회가 이모양이꼬라지다
힘들어도 이번기회애 꼭 중국을 눌러야합니다. 갈수록 힘자랑하는 중국이 다음앤 어느 나라를 괴롭일지 알고십지않읍니다. 역사적으로 한국을 항상 괴롭혔던나라이고, 또, 6/25 때 처들어와 남과북을 갈라논 나라입니다. 태평양에 인공섬을 만들어 온바다가 지내구역이라하는 짐승등에개 뭐라할말이 있갰읍니까.
중국에서 학생들이 안오니 또한 대학들이 어려움에 처한 것일겁니다...일일생활권인 지구촌에서 나만 잘 살겠다고 갑질을 하는데 누기 미국에 오겠습니까요 그래서 난 역시 트는 내일을 모르는 나라를 말아먹을 자 라고 생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