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선 고배 데이빗 류
한국 성남시 기업 미주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는 풀러튼에 소재한 ‘성남관’( K-SBC)이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미 상공회의소와 상…
7월 순회영사업무가 세번째 목요일인 17일(목) 오전10시-오후2시(12-1 점심시간 제외)까지 한인회관 J&J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예약은 …
샌디에고 시는 도심 한복판 101 애쉬 길에 근 10년간 공가 상태로 방치돼 있는 시청사를 저소득층 주택으로 재건축하는 개발업체에 장기 임대하…
애나하임에 있는 상담 전문학교인 ‘데이브레이크 대학교’(총장 오제은 박사 DayBreak University)는 최근 제5회 졸업생으로 석사 …
현대 트랜스리드는 트윈 스테이트 트레일러스를 공식 딜러 네트워크에 영입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현대 트랜스리드는 이번 파트너십은 전국적인 지원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Practically, there is none for Ktown. What a shame!
He didn't lose anything but gain all the endorsements from mainstream media, prominent political leaders nationwide, and community members. He didn't fail any of you but the progressie who wanted a social worker oer an elected officer. Ktown lost a prominent community leader.
he deserves this. that is it. he knows why he lost.
4지구 새 시의원은 허구헌날 노숙자 센터에 서비스 지어야 한다고 외치고 있다. 셀터 하나 짓는 것 가지고도 한인 유일한 정치 재원을 독선과 외면으로 내리치면서 매일 노숙자 타령만 하는 이에게 표를 던졌다는 것이 위선일 수 밖에 없다. 투표라는 것이 공사를 분명히 알고 집앞의 *** 치우는 일에 쓰라고 준 특권이 아니다. 지역사회의 미래와 안영을 위해서 공공의 이익을 우선하는 자에게 주어져야 한다. 새 의원은 노숙자 센터 기관운영감외에는 한인사회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악이 될 것이다. 무수한 노숙자 센터를 곳곳에 세우니까
1자무식아 한국사람 곤충이라고 한 것 사과 먼저하고 나서라. 소크라테스 왈, 가장 이상적인 국가는 정치는 정치인이 장사는 장사꾼이 농사는 (생산)은 농사꾼이 각자 위치에서 충실하게 하는 나라이라고 한다. 니 광대는 공부를 않하고 타인에 대한 심장이 없어서 정치인도 아니고 유능한 장사꾼이라고 스스로 말하지만 장사의 상도덕조차 모르는 manipulator에 불과하다. 장사꾼 가치도 없는 자가 정치를 넘본게 문제였다. 정치인은 자신보다 국가와 사회 그리고 그 일원들을 대변할 수 있는 심장과 머리가 있어야 한다. 데이빗 류 시의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