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인여성 5명 합세, 휴스턴 미용재료상서 가중폭행 등 3명 기소…업주측 ‘증오범죄’ 주장
▶ 증오범죄 후 “흑인이라 감시받았다” 주장
![[인터뷰] “당뇨, 몸이 보내는 신호 잘 살펴보고 대처” [인터뷰] “당뇨, 몸이 보내는 신호 잘 살펴보고 대처”](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local_news/1768532397_local_news_image_0.jpg)
남가주 한인커뮤니티에 내과 전문의는 쉽게 찾아 볼 수 있지만 내분비 전문의는 흔하지 않다.내분비에 관련된 대표적인 질환은 당뇨, 갑상선 질환,…

어바인 시는 지난 13일 오후 시의회에서‘미주 한인의 날’ 선포식을 가졌다. 래리 애그런 어바인 시장(8번째)이 강석희 전 어바인 시장에게 선…
가든 그로브 경찰국은 오는 30일(금)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관내 공개되지 않은 장소에서 음주 및 약물 운전(DUI) 단속 검…
가든그로브 자매도시 위원회(Sister City Association of Garden Grove) 학생 교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24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소셜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고 있다.이 센터는 매주 월요일-오전9…

차세대 한국어 및 한국문화 교육을 목표로 활동해 온 한국어진흥재단이 2026년 제16기 이사회에서 유니스 이 이사를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하며 …

캘리포니아 태권도협회(CTU)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0일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용호재 관장이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1945년생 해방둥이 모임(회장 최용자)은 지난 10일 해피 노래교실에서 신년모임을 열고 회원 간 친목을 다졌다.…
전남대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차흥주)는 지난 10일 아리수 식당에서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
미주 도산안창호기념사업회(회장 데이빗 곽)는 오는 26일(월) 오후 5시30분 LA 한인타운 아로마센터 5층 더원 뱅큇홀에서 ‘2026 신년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샌프란시스코 공원에 설치되어 있다 철거되어 창고에 보관중인 한미수교 100주년 기념 조형물이 다시 설치될 가능성이 열렸다.한국 국회 재정경제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것도 트럼프 잘못이냐, 한심한 도사야?
트 는 잠재해있든 차별 질투 증오심을 끄집어내 코로나때문에 어려운이들에게 코로나는 중국에서 만들고 퍼트렷다는식으로 기름 뿌리고 불지르고 부채질까지해대니 어리석은 이들은 착하고 일열심히해 잘사는 연약해보으는 몸집인 아시안들을 분풀이하는걸 보면서 트 같은 이들 이 리더로뽑으면 나라가 사회가 어떻게 되는가를 잘보여주는 예가될수잇으며 옆에서 대통이잘못하면 한두마디해주는게 자기당 의원들이 할일이데도 벌벌떨며 YES OK 만 외처대든 공화당의원님들이 또한 원망스럽고 요런 자들이 국민을대변하는한 나라는 갈길을 잃어 어려울게 당연한데 큰 걱정
아마 많은 한인들이 BLM 운동때 백인들 편을 들은걸 알고 흑인들이 이러는것 같음. BLM 때 유색인종들중 유난히 한인들만 백인 지지했는데도 한인들은 유색인종한테 맞고 백인들한테도 맞고 완전 동네북.
어떤 때는솔직히흑인들이가게에들어오면다른인종들보다감시를더하는게사실입니다 이제다시한번서로잘지내면이런일도없을겁니다
흑인문제는 트럼프만의 문제는 아니지요. 미국의 흑역사 흑인문제는 백인들은 감당할수가 없는 문제가 되었고 그냥 흑인들을 놔두고 다른 인종들과 부딪히게 해서 다른 인종간의갈등으로 그들의불만을 풀게 놔두고 있는것이지요. 노예로 잡혀와서 억울하고 비참하게 살다가 대대로 원한만 키우면서 사는 흑인들을 누가 감당할수 있겠나? 만만한 소수계가 희생이 되는 현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