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틀랜타 인근 지역 30대 백인 전과자 범행, 경비원도 부상 입어

마스크 시비 끝에 총격사건이 발생한 조지아주 애틀랜타 인근 한인 소유 ‘빅베어’ 수퍼마켓에서 경찰이 현장 조사를 벌이고 있다. 작은사진은 용의자 빅터 터커. [김백규 회장·GBI 제공]

최근 미국의 이민 정책 변화로 시민권 시험과 절차가 복잡해지면서 전문가 지원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특히 경제적 여건 때문에 시민권 신청을 …
![[업계 소식] 풍부한 경험 갖춘 ‘인기 높은’ 보험사 [업계 소식] 풍부한 경험 갖춘 ‘인기 높은’ 보험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1/20/20251120201659695.jpg)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대부분의 한인들은‘명심 보험’(대표 애니 심)을 잘 알고 있다. 가든그로브에 거주하는 한인 시니어들은 메디칼, 메디…
가든그로브 시는 연말을 맞이해서 주택, 콘도 또는 아파트 외부에 장식한 연말 데코레이션 사진을 접수 받고 있다. 제출된 사진들은 시의 온라인 …
어바인 동물보호센터(6443 Oak Canyon)는 11월 15일부터 2026년 1월 15일까지 연례 연말 기부 캠페인을 개최한다.이 기부금은…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가 미 전국에 태권도를 알리는 시범단을 창단했어요”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 사무총장 김진섭)는 태권도의 …

김응화무용단의 김응화 단장이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이 수여하는 2025년 ‘헤리티지 어워드’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

남가주 최대 규모의 아시아 전통 예술 경연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이정임무용원의 청소년 단원들이 경연에 참가해서 전체 대상 등 …
지난 15일 샌개브리얼 셰라톤 호텔에서 열린 남가주 최대 규모의 전통 무용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원장 유…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이제 종착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2026년 새해를 힘차게 맞기 위한 다짐을 하는 송년 …
아케디아 소재 홈갤러리인 ‘알트프로젝트’(대표 김진형)가 오는 29일(토)부터 한국 블루칩 작가 이상원이 참여하는 전시 ‘인 드리프트(In D…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0/20251120212755695.jpg)









![[삼호관광]](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0/20251120165617691.jpg)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강민수 을지대 첨단학부 교수 한국인공지능학회장 
뉴욕주법원이나 로컬법원 주변에서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연방 당국의 이민자 단속에 제동이 걸렸다.연방법원 뉴욕북부지원은 지난 17일 연방법무부…

“오늘 출범식은 단순한 시작이 아니라 한인사회와 함께 만들어가는 평화와 희망의 약속입니다. 한반도의 평화는 거대한 정치적 언어가 아닌 우리 같…

샌프란시스코 한국 교육원(허혜정 원장)이 2025년 가을 학기에 처음 개설한 오프라인 한국어 과정 ‘한국어 1’이 오는 22일 성공적인 마무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중이 모이는 장소에서, 마스크 쓰라고 요구하는건 기본. 왜 동아시아 유교국들(중국,한국,베트남,몽고, 싱생 유교문화권인 싱가폴.대만)이 코로나 환자가 적을까요? 수준높은 준법정신과, 높은 교육수준, 전통 유교윤리가 있기 때문입입니다.전과자, 저학력,문제아들이 마스크안쓰고 일탈하며 덤비면 한국에서는 곤란함.
dlkinla 틀닥 개보수 ㅈ까는 소리 하네 마스크 안쓰면 트지지자 개보수냐?? 정신 나간 소리 하고 잇다 마스크는 쓰던 안쓰던 상관하지 마라 나도 쓰고 다니는데 안쓴사람한테 아무말 안한다 상대가 누군지 모르고 나두 개죽음 당하기 싫어서.... 내갈길 그냥 가면되는거야
dkinla 30대 중반인 내가 틀딱이면 넌 대체 뭐냐? 송장이냐?아니 시체겠군.ㅋㅋ틀딱은 늘 틀딱만 보이는 법이다.왜냐면 자신이 틀딱이고 틀딱이라는 단어를 스스로 싫어하니 틀딱이라는 표현을 쓰는 거다.나이를 먹는 건 누구의 잘못도 아닌데 나이로 스스로를 비하하는 무뇌충 돌/대/가/리.독해도 못하는 그야말로 학습능력 불구자.접시물에 코박아라.
mamamia09는 딱 보니 틀딱 트지지 자칭 개보수인듯. 돌아가신 분께 예의도 못차리는 아주 토착왜구수준 매너. 마스크는 본인보다 타인을 위해 배려의 정신으로 쓰는것임. 이런 생각을 못하는 저질들은 그냥 ********* 닭치고 꺼지던지 ㅋ ㅗ
마스크를 쓰는 자세에 대해서 시비를 할 필요가 없다.최대한 좋게 말해도 기분 나쁘게 들릴수밖에 없다.왜 쓸데없이 권한도 없으면서 충고랍시고 하다가 개죽음을 당하냐.물론 총을 쏜 놈이 나쁜 정신병자임은 두말할 나위가 없지만 이런 일로 죽음을 당하는 건 너무 황당하다.제발 한인들은 마스크에 관해서 시비하지 말고 각자의 방역이나 잘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