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맨해턴 아파트 침입, 현관문 닫히기 전 밀쳐
▶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

“부모들이 자녀 교육 시에 반드시 필요한 주제들을 집중적으로 다루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

올드타이머들의 모임인‘오렌지 카운티 백인회’(회장 노명수 )는 지난 18일 가든그로브 두리댄스 스튜디오에서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송년잔치에는…
한인 커뮤니티에도 잘 알려져 있는 부에나팍 경찰국의 프랭크 누네스 국장이 29년간의 공직 생활을 마치고 은퇴했다.지난 1997년부터 부에나팍 …
한인회 회장 박상근라구나우즈 한인회는 최근 정기 이사회를 갖고 제17대 한인회 회장에 박상근 씨를 선출했다.한인회측은 “박상근 신임 회장은 전…
한인 발달 장애 가정을 위한 ‘커뮤니티 헬스 워커’(CHW)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오렌지카운티와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한미특…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823695.jpg)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회장 박요한)가 지난 18일 시티 뱅큇 홀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혜숙, 장준구, 이형숙, 이하…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500695.jpg)
글렌도라 산악회(회장 임영빈)가 연말을 맞아 안재원 회원에게 창립 공로상을 수여하고 뜻깊은 연말모임을 가졌다. 글렌도라 산악회는 매주 토요일 …
버지니아주 시골의 한 비행장에 착륙한 경비행기에서 내린 개 13마리와 고양이 3마리는 어리둥절하거나 주변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 일부는 신나 …
경기도 안성향우회(회장 한효동)가 지난 28일 LA 작가의 집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는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
LA 한국문화원이 국립한글박물관과 공동으로 한글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는 행사를 지난 22일부터 문화원 1층 상설 전시장에서 진행하고…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인태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994년 처음 등장해 지난 31년간 뉴욕시 전철과 버스 승차권으로 쓰인 메트로카드가 31일을 끝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더 이상 메트로카…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총을가지고다녀요 까불면 그냥 ....푸하하하
그럼 총기규제안하면 당신뜻대로 강도 살인행위가 당연히 줄어든다고? 으이구 머리에 ㄸ ㅗ ㅇ 만차서 더 심각해지고 난리날상황은 안보이니? 본질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야지 이거아니면 이거다라는식은 아닌거같네요…ㅉㅉㅉ
나는 총기 소지자격증을 가지고 항상 권총을 가지고 다니지만 정작 필요시에 사용을 해도 현실정은 정당방위를 입증하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깜둥이들은 무조건 피해 다닌다. 하지만 많은이들이 총기를 소지한다면 이런 무분별한 강도,살인 행위는 당연히 줄어들것이다. 총기규제한다고 불법총기가 줄어들것 같으냐? 멍청한 민주당아.
경찰력이 미치지못하는 이러한 돌발상황이 만연한 요즘 최상의 호신 자구책은 총기휴대뿐이다. 미국에 20년 넘게 살아오면서 특별히 총기휴대를 옹호한적이 없는 내가 현재 총기휴대옹호같은 말을하고있는것이 아이러니하지만 이런 급박한 상황에서 생존하려면 아무리생각해봐도 총기휴대외에는 답을 찹을수가없다, 폭행으로 쓰러트려 머리를 콘크리트위에서 죽도록 짓밟아도, 칼로 40회 이상을 찔러도 상대는 무저항으로 나오는 호구들로만 알고 이런 특정 인종을 겨냥한 살해 카니벌은 앞으로도 번성 게런티가 될수밖에없다. 정부의 특단대책 이던가 총기휴대뿐이다.
흑인을 위한 민주당. 민주당은 흑인 범죄자들이 한국인 소유의 비니니스가 강탈당하고 흑인이 한국인을 죽이게 놔두며 아무 처벌도 받게 하지 않ㅇ눈다. 민주당을 지지하는 한국인이 책임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