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시 경관 천5백명 증원할것”
![[화제] “세계 6대 마라톤 2번 완주 했어요” [화제] “세계 6대 마라톤 2번 완주 했어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1/11/20251111165847695.jpg)
일반 마라토너들은 세계 6대 마라톤을 1번 완주하기도 힘든다. 그런데 2번이나 완주한 한인이 있어서 화제다.풀러튼에 거주하는 신유진 씨(68)…

월례 샌디에고순회영사업무가 20일(목) 한인회관에서 오전 10시~오후2시(12-1 중식시간 제외)까지 열린다.예약은 받지 않으며, 번호표는 5…
샌디에고 커뮤니티칼리지(SDCC) 학생 60%가 주거가 불안정하고, 약 25%가 노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이…
산타 마가리타 가톨릭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제레미 안 군이 한인 이민 가정을 담은 ‘더 코리안 아메리칸’(2024년)을 출간했다.안 군은 이…
지난 7일 대한민국 국가보훈부가 수여하는 6.25 참전용사 뱃지를 전수 받았다. 앞줄 왼쪽부터 조주호, 박준희, 조정섭, 지춘학, 조항운씨 등…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트럼프 “매우 좋다, 합의 따르겠다” 입장 밝혀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어섰다.이로써 이날로 41…

한인 2세들의 족쇄가 되고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해결에 청신호가 켜졌다.선천적 복수국적에 관한 위헌적 조항을 개선하기 위한 국적법 기획 간담회…

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었다. 11일로 42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연방하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당선되면 마구밀어 개발.. 특히 한인타운 마구밀어 고층아파트로 60층으로개조 가격도 저렴 500불로 우으하하하하 영웅될겁네다
제발 민주당만 찍는 멍청한 짓 좀 그만하자. 공화당을 찍어야 한다는 말이 아니다. 일당 독재는 썩게 마련이고 부패는 고스란히 시민들의 피해로 돌아간다. 전국에서 세금이 제일 많이 걷혔다면서 도로 상태를 봐라. 그리고 넘쳐나는 홈리스들...차 타고 가다보면 길거리에서 오줌, *** 누는 거 한두번 본게 아니다. 길거리에 인간의 똥이 여기저기에 있고..더러워 진짜 민주당 더러워
많은 사람들이 문제의 본질을 잘 모릅니다, 경찰 천명 증원한다고 치안이 좋아지는게 아니고 정치인들의 부패와 일하지 않는 나태함, 방만한 지출이 카운티를 썪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의 혈세가 그들의 휴가비용과 올개닉 ********* 사료에 쓰이고 있습니다, 도로는 망가지고 도둑들이 대낮에 활개치고 거리는 오물과 쓰레기로 가득차 있는데 경찰 천명 더 고용하면 경찰 총에 맞아 죽는 시민이 더 많아지게 될것입니다, 정신 바짝 차리고 정치인들 감시해야 합니다
그로브, 아메리카나 쇼핑몰 개발과정의 컨셉트를 보면 항상 창의적인 사고로 개발에 임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이사람에게 투표하려합니다
경찰 증원많이 하고 노숙자 문제 해결할것 같은 사람이라 믿어보고 싶네요. 기존 정치인들은 말은 번지르하게 하고 당선되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행동하니까요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