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이브센트고 한인학부모회, 신입생 환영회·졸업생 환송식
▶ 9월3일 퀸즈 앨리폰드팍

유정학(사진)
스타이브센트고교 한인학부모회가 오는 9월 신입생 환영회를 개최한다.
학부모회는 오는 9월3일 오전 11시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졸업생 환송식을 겸한 신입생 환영회를 열고 학교생활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행사 홍보차 21일 본보를 방문한 유정학(사진) 학부모회 회장은 “이번 행사는 신입생들에게 학교 생활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며 선후배 간 소개 시간을 마련, 개학에 앞서 학교생활에 적응하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며 “스타이브센트 고교만의 독특한 커리큘럼을 안내하고 참가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레크레이션 행사와 푸짐한 식사를 제공하니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200여명의 학부모들이 활동하고 있는 학부모회는 매년 가을 대학입시 세미나 개최, 학부모 재정보증 관련 세미나, 졸업생 초청 좌담회 등의 행사를 열고 한인 학생들의 성공적인 학교생활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유 회장은 “신입생과 학부모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회와 연결됨으로써 졸업할 때까지 활발하게 정보를 공유하며 성장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스프링필드 블러바드와 76애비뉴가 만나는 지점 인근 주차장 옆 앨리폰트팍 스프링필드 플레이그라운드 오렌지 바비큐 장소에서 열린다.
△문의 stuykpa@gmail.com
<
이지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