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여행사들 다양한 성탄절 특선 상품 선봬
▶ 가이드 동행 유럽·중남미·한국 여행 프로그램 스키·골프 애호가와 싱글 위한 국내상품도 출시

한인타운의 각 여행사마다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연초까지 시간이 넉넉한 한인들을 위한 중남미와 유럽, 한국의 주요 여행지를 탐방하는 해외여행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삼호관광 제공]
크리스마스 연휴가 1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삼호관광과 US아주투어 등 한인 여행사들이 앞다퉈 크리스마스 특선 여행 상품을 내놓고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20~31일 사이 출발하는 크리스마스 특선 상품은 한국을 비롯해 중남미, 유럽 등 해외 관광과 한인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국내 관광으로 구성돼 있다. 펜데믹으로 지친 한인들이 모처럼 여행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각 한인 여행사의 관광상품을 소개한다.
■특별한 해외여행을 즐기자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연초까지 시간이 넉넉한 한인들은 중남미와 유럽, 한국의 주요 여행지를 탐방하는 해외여행 상품을 이용해 볼만 한다. 일정기간 내내 현지 가이드가 동행하는 데다 각국의 특선음식을 즐기면서 틈틈히 한식으로 느끼한 속도 달랠 수 있기 때문이다.
‘삼호관광’은 20일, 24일 특별출발하는 코스타리카 5일 상품을 내놓았다. 세계 최고 수량의 화산온천 호텔 로스라고스에서 2박하며 모든 옵션이 포함돼 있다. 22일 출발 남미 12일, 27일 출발 페루 7일도 눈여겨 볼 특선 상품이다. 24일 출발하는 북프랑스 6일, 파리 8일 유럽 여행상품에는 모든 입장료가 포함돼 있으며 5성급 파리 힐튼호텔에서 숙박한다..
삼호관광의 한국 관광상품으로는 21일 특별출발하는 크리스마스 모국방문이 있다. 8일간 서해안과 남해안, 제주를 도는 상품이다. 25~27일 사이 제주시에서 크리스마스 축제를 즐길 수 있다.
‘US아주투어’는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유럽 여행이 특선 상품이다. 튀르키예 일주 9일, 스위스 일주 8일, 서유럽 10일, 스페인/포르투칼 11일 상품은 21일 출발한다. 파리+북프랑스 6일과 이태리 일주 8일 상품 출발일은 24일. 리오 자네이로와 이과수 폭포, 부에노스 아이레스, 페루 마추픽추 등을 둘러보는 남미 일주 13일 상품은 19일 출발한다.
‘드림투어’가 진행하는 우리끼리 유럽여행은 가이드 투어와 자유 일정이 섞여 있는 상품이다. 밀라노-베네치아-피렌체-로마를 도는 이태리 7일은 22일과 29일 각각 출발한다.
‘푸른투어’는 골목골목 숨은 맛집을 순방하는 한국 내륙일주 7일 상품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중에도 4인부터 수시 출발한다. 푸른투어가 단독진행하는 상품으로 엄선된 각 지역 최고의 맛집을 방문한다.
현대와 동방, 한우리, 여행이야기, 세기 등 한인 여행사들의 연합체인 ‘다원’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중 노블 전국일주 9박10일, 내륙일주 6박7일, 제주 2박3일, 동해 내륙권 4박5일, 서남권 3박4일, 서남권/제주 5박6일, 제주/동해 내륙권 6박7일, 동해권 3박4일 등 다양한 한국 관광상품을 진행한다
■또 가도 즐거운 국내여행
해외여행이 번거롭거나 연휴 기간동안 충분한 시간을 낼 수 없다면 한인 여행사들이 내놓은 국내 여행상품을 추천할만 하다. 한번쯤 가봤을만한 여행지도 가족, 친지들과 함께라면 즐겁기만 하다.
‘미래관광’은 맘모스 스키관광 3박4일 상품을 준비했다. 23일과 27일 각각 출발한다. 비숍에서 숙박하며 스테이크 특식을 1회 제공한다.
‘엘리트투어’는 골프여행이 주력 상품이다. 골프 4회와 식사 3회, 교통편이 포함된 애리조나 3박4일, 골프 3회와 콘도 3박이 포함된 화와이 3박4일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중 수시 출발한다.
‘US아주투어’는 싱글들을 위한 스페셜 투어인 나파밸리/레드우드 3일 상품을 마련했다. 24일과 31일 출발한다. 23~31일 사이에 출발하는 다양한 연말 특선 관광상품도 준비돼 있다. 2022년형 32인승 대형 리무진버스가 승객들에게 안락한 여행을 선사한다.
‘삼호관광’도 자체 보유한 VVIP 32인승 퍼스트클래스 버스 4대로 떠나는 국내 여행상품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20일과 25일 출발하는 하와이 5일, 23일과 30일 떠나는 자이언/브라이스/그랜드캐년/라스베가스 4일, 24일과 31일 출발하는 모뉴멘트밸리/앤텔롭캐년/파윌호수 3일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
노세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