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부활절 특별 공연으로 대규모 뮤지컬이 마련된다. 풀러튼 은혜 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는 4월 17일(금) ~ 19일(주일) 3일간 부…

김대중 미주재단 서부지회는 지난 6일 풀러튼 사무실에서 김대중 대통령 탄신 102주년을 맞아 기념식 및 신년 하례식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김대…
‘웰빙’, ‘웰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비 영리 단체인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LA 케어교실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이 소망 …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19일(월) 마틴 루터 킹 주니어의 날 시의 시설 및 서비스 운영 일정을 발표했다.이날 시청, 리소스 센터, 가든그로브 …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로 역동성과 도약의 에너지, 넘치는 열정을 상징한다. 새해를 맞아 가정마다 행운과 축복이 가득하고,…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평통 장병우 회장… “본연 역할로 한반도 평화 실질 기여”](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7/20260107190428695.jpg)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이하 LA 평통) 장병우 회장은 6일 본보와의 신년 인터뷰에서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 화두로 …

워싱턴주에서 첫 한인 시의회 의장이 탄생했다. 제이슨 문(한국명 문태원) 머킬티오 시의원이 새해 들어 시의장으로 선출되며 또 하나의 중책을 맡…
윤후덕·이해식·김한규 의원과 조오섭 국회의장 비서실장 등 10여 명의 한국 국회방문단이 지난 5일 LA를 찾아 로즈데일 묘지와 국민회관 등 미…
“한인 차세대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 제가 파바월드의 회장으로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한인사회의 대표적 청소년 봉사 …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한인사회 차세대 인재양성 노력의 하나로 ‘멘토를 만나다’ 프로그램을 정례화해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그 세 번째…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전 총장
존 안 / LA 거주
이리나 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타운정부가 지난해 77만5,000달러 재정적자가 발생한 것을 두고 정치권이 강하게 충돌하면서 지역 한인사회가 술렁이고 있다…

올해 11월3일 미 전역에서 중간선거가 실시된다. 이번 선거에서는 연방 하원 전체 435석과 함께 연방 상원 100석 가운데 35석을 새로 선…

2026년 새해 벽두부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집권 2기 2년차를 맞아 자신과 지지층의 이념이라 할 ‘미국 우선주의’ 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극우, 극좌 극단적으로 치우치는 것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수많은 서람덜을 죽인 연쇄살인범... 누가ㅜ더 나쁜지.알슈가 없다.. 마치 리죄명이와 쉰썩렬이
도람통이 MAWA 라면 민조옷땅은 MAPA다.. Make America Poor Again.. 최저임금 올려서 소상인덜 다 문닫게 하고 기업들과 담합하여 모든 가격을 수배 올리고...세금 올려서 꽁무원덜 업무용으로 새차 타게하고 전쟁으로 천문학적인 빚을 지게 하고.. 빈곤층이 수배늘게 하고... 곧 은행에 있는 적금까지 약ㅊ탈하려고 벼르고 있다..불법체류자덜 마구 데리고 와서 ㅎ ㅎ ㅁ리수만ㄷ.ㄹ어 치안 망가뜨리고...사탄 숭배하면서 간.ㄴ곳마다 지옥을 만ㄷ.ㄴ다..도람통도 인구를 줄여 지구를 살려야 한다며 바이러스를 퍼뜨려ㅠ수마
Make America White Again (MAWA) 댓글중 오랜만에 100% 공감이 가는글을 발견했군. 한국사랑님 글처럼, 백돼지가 내세우는 정치비젼은 100% 백인들을 위한 정치라는걸 모르는, 얼굴 누리끼리한 영어못하는 미국시민권자들. 나역시 민주당의 동성애찬성, 현정권의 메가리없고, 툭하면 헛소리하는 늙은노인네가 마음에 드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같은 이민자들에겐 민주당의 친이민정책이 살아가는데 좀더 친숙해서 지지하는것일뿐.
MAGA 는 실제로 MAWA 이다. 즉 Make America White Again... 1950 년대 백인들이 우선 순위로 좋은 직장, 좋은 동네, 좋은 학교가 주어지고 나머지 유색인종들은 그들을 서포트 했던 체제로 바꾸자는거다. 그런데도 좋다고 불체, 반이민, 국경패쇄만 부르짖는다. 멍멍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