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금리·높은 집값 부담에 세입자로 남는 경우 늘어
▶ 주택시장 새 트렌드 부상, 고소득자 임대로 눈 돌려
고금리에 높은 주택 가격을 피해 각종 편의 시설이 갖춰진 고급 렌트 주택에 대한 수요와 함께 고소득 가구들이 몰리면서 렌트 시장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박상혁 기자]
한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업체 중의 하나인 ‘롯데리아’가 풀러튼에 미주 지역 1호점을 오픈한다.내달 14일 오픈 예정인 ‘롯데 GRS’의 차우철…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지난 11일 이 클럽 사무실에서 홍영옥 작가(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OC 북부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풀러튼, 부에나팍 지역으로 셔틀 버스 노선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지난달부…
미주통일전략회의(회장 강승규)는 오는 15일(화)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주택소유의 의미는 은퇴 후 소득이 확 줄어든 것에 대비하는 것이다.고소득자가 은퇴해도 고소득이 보장되어 있다면 위 기사는 맞는 얘기다. 그러나 모기지가 없는 주택을 소유하는 노년은 연금만으로도 여유있는 노년을 보낼 수 있다는 걸 간과할 수 없다.
수십만불씩 손해보여 겨우 퇴거하였는데..아직 들어올 사람이 없어 궁리한게 집가지고 은퇴한 노인덜한테 살인적인 렌트 지우고 띁어먹겠다는 속셈인거 같은데...아직 여기ㅜ속아넘어갈 노인덜이 있을지.. 아니면 돈없는 노인 빈대덜만 득실거릴지...월가의 투자은행덜이 부동산에 손댔다 뜨거운 맛늘 보려고 하니 이런식으로 언론과 정치인을 동원해 수작을 부리는구나...
그 동네가 어딘지 모르지만 아무도 없는 시골이라면 연못을 물빼고 정원은 친환경우로 바꾸고 집안살림은 줄이면 관리가 덜 힘둔다..그런데 살다가 도시 우범지역에 싸구려 아파트 이사거면 강도 당해 죽든지 뷸편해서 스트레스 받는다..아니묜 새로지은 아파트에 들어가 살인적인 렌트내다가 돈다 날릴수 있고..차라리 가정부와 정원사 고용하는게 낫다.. 이런 기사는 지금 새로 고급아파투 수십만채 지어놓고 렌트가 않나가 비어놓고 있는 회사널이 로비하여 만들어낸 기사다...지난 수년동안 바이러스때문에 퇴거를 못해 돈않내고 들어와 뉼러붙은 빈대덜이
수년전 지인이 36에이크에 달하는 동산을 구입하여 멋진 집을 지었다. 연못이며 텃밭이며 넓은 면적으로 아주멋진 삶을 살고있어 보였다. 그러나 집주인의 하소연은 겉보기 와는 완전 달랐다. 집안 청수 정원관리 연못관리 나이든 노부부가 관리하기에는 너무벅차다는것이며 이로인해 부부간 다툼이 잦다고한다. 그 두분 중의 한분이 말했다. '이거 처분하고 그냥 렌트 적당한것 찾아이사가려한다.' 이런분은 경제적 여유가있는분이다,부동산 돈 갈때 가져가는것아니다. 보여주기에 넘 신경쓸필요없고 또한 요즘있는척 갑질 부러워하지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