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원 역사상 최장수 대표… “삶의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 알아야”
▶ 트럼프 ‘대선사기’ 주장 동조 안해 갈등…고령논란 바이든엔 압박될 수도
미치 매코널 상원 공화당 원내대표(오른쪽)가 28일 상원 회의장에서 원내대표 사임 계획을 밝힌 뒤 나오고 있다. 2024.2.28[로이터=사진제공]
2020년 3월 27일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뒤 뒤에 있는 미치 매코널 상원 공화당 원내대표에게 펜을 건네고 있다.[로이터=사진제공]

“기아에 허덕이고 있는 아프리카, 중남미 등에 있는 저개발 국가 극빈 아동들에게 푸드 전달해요”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오래된 단체…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자문위원회(회장 곽도원)는 지난 20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사무실에서 전직 회장단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이…
세리토스 시는 시니어 서비스 위원회에서 활동할 커미셔너 신청서를 접수받는다.이 위원회 커미셔너는 세리토스 시의회에서 임명하며, 시의회의 자문 …
비 영리 단체인 ‘굿 핸츠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는 저소득층, 비영어권, 시니어를 대상으로 2025년도 미국개인소득세 세금보고 무료 한…
남가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사진 작가 박승원 씨(라구나 우즈 거주)가 미 주류 공공 도서관에서 전시회를 연다.박승원 작가는 2월 9일부터 …

광복회 미국 서남부지회의 2026년 신년하례식이 지난 17일 LA 한인회관에서 140여 명의 내외빈과 한인사회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

숙명여자대학교 남가주 동문회는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트센터에서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
경북중·고 남가주 동창회(회장 지성호·49회)는 지난 15일 부에나팍 소재 경복궁 연회홀에서 2026년 신년하례회 및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
재미대한 LA체육회(이하 LA체육회)의 사상 첫 여성 회장으로 취임한 허연이 회장이 새해를 맞아 본보와 가진 신년 인터뷰에서 “LA 한인사회가…
LA 한인회 로버트 안 회장LA 한인회 로버트 안 회장이 한인과 유대 커뮤니티 간 연대와 협력 강화를 위해 이스라엘 방문길에 올랐다. LA 한…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희수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2기 출범 이후 미 전역에서 이민 단속이 대폭 강화되면서 추방 재판에 회부된 한인 이민자 수가 4년 만에 큰 폭으로 증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자는 쬐끔은 양심이 살아있네...하지만 하지만 트는 절대로 하늘이 미국 대통으로 안되게 할기다....
나역시 남쪽국경을 통해서 물밀듯이 들어오는 남미인들이 싫지만, 그들나름데로 살아보려고 어린자식 등에엎고 강을건너고 산을건너서오는 불쌍한인생들이다. 물론 한눔의 불체자가 여대생을 성폭행살인했다고 대서특필에 공화당에서 기회는 이때다싶어 개거품을 물지만 그렇게따지자면 흑인백인들이 샤핑몰 또는 학교에 총들고가서 한번에 여러사람 쏴죽이는거에 비히면 1%도 안되는 확율인데, 자기마누라 죽은것모냥 거품을물고 난리를치고 정치에 이용하는걸보면 역시 마가당이란 생각뿐
여기와서 트를지지하며 발광하는 간신들의특징! 한인사회에서 평판이 안좋고 매사에 부정적이며 영주권을 양갈보이모 스폰받아서 쉽게 영주권을 취득한눔들과 소수의 닭공장출신으로 별볼일없이 영주권을 취득했기때문에 불체자들을보면 엄청 밑으로깔보며 잡아죽일 기세로 무시함. 미주한국일보는 어차피 진보성향의 신문사이므로, 느그덜같은 조국을등지고 간신짓하는눔들이 아무리 백인들똥꼬를 핣아도 여기선 대접못받는다. 괜히 줘터져서 남은여생 장애인으로 살기싫으면 오지들 말고 딴데가서 놀아라.
caribbean 간신새키 댓글못본척 도망다니다, 가끔씩 나타나서 깝치는건 여전하군. 내가 널잡아죽이려고 추적해본바, 이간신새키는 예전에 NYTimes 라는 아이디로 간신짓거리하던놈이고, 뉴욕근교아니면 뉴져지 어딘가에 사는 잣만한간신자슥인데, 짠돌이에 교활하고 한인사회에서도 이간질을 많이하고 다니는놈이라 평판이 아주나쁜눔인것까진 내가알아냈다. 암튼 뉴욕과 뉴져지에사는 선후배들을 모두동원해서 잡히는데로 즉각 집핼할예정이니 그전까지 많이 까불고있거라.
시원하게 잘떠난다. 잘가라. 멀리 안나간다. 차이니즈와이프랑 중국한테 놀아나고, 미국과 공화당에 전혀 도움안된 들떨어진 Republican in Name Only 정치인. YBMaster 같은 민주당빠돌이가 빠는거보면 더 확실히 알수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