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론·미사일 300여기 양국간 첫 직접 충돌
▶ 5차 중동전 ‘초긴장’
▶국제사회 확전 ‘제동’
지난 13일 밤 이란이 이스라엘 본토를 전격 공습한 가운데 이란의 드론이 불꽃과 연기를 내뿜고 있다. [로이터]
한국 성남시 기업 미주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는 풀러튼에 소재한 ‘성남관’( K-SBC)이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미 상공회의소와 상…
7월 순회영사업무가 세번째 목요일인 17일(목) 오전10시-오후2시(12-1 점심시간 제외)까지 한인회관 J&J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예약은 …
샌디에고 시는 도심 한복판 101 애쉬 길에 근 10년간 공가 상태로 방치돼 있는 시청사를 저소득층 주택으로 재건축하는 개발업체에 장기 임대하…
애나하임에 있는 상담 전문학교인 ‘데이브레이크 대학교’(총장 오제은 박사 DayBreak University)는 최근 제5회 졸업생으로 석사 …
현대 트랜스리드는 트윈 스테이트 트레일러스를 공식 딜러 네트워크에 영입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현대 트랜스리드는 이번 파트너십은 전국적인 지원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란의 미사일 기술,은 이미 미국을 앞서잇다 미국과 전쟁해도 이란이 이긴다 미국에 군사력이 허당이라는걸 우크라이니아 전쟁에서 전세계 사람들이 알게됫다 항공모함 보내 폼잡던 시대는 이미끝낫다 저들은 30년동안 자폭드론,장거리 대함미사일을 개발햇지만 미국은 손 놓고 잇다 이지경이 됨 게이 ****** 오바마가 제조산업을 중국에 몰아줘서 미국은 구축함 1척도 만들기 힘들다 중국은 제련소,산업 기반이 엄청 튼튼함 미국 패권 시대는 나락으로 떨어지고 잇다 후티 반군도 쩔쩔매는 수준으로 됫으니 황당한 일이다
주말에 쉬는 한국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란대 이스라엘전은 이란의 승리로 끝날것이다. 이란은 드론 한대 가격이 만2천불. 이 드론을 격추시키기위해 발사되는 이스라엘 미사일은 한대당 백만불이 넘는다. 이스라엘의 아이언 돔 방위체제는 하루에 1조가 넘게 든다. 싸구려 드론 3천기를 매일같이 이스라엘에 쏟아부으면 이스라엘 방공체제는 아무리 잘 되있더라도 한달도 못가 무너질것이다.
옛날 고리짝에 난 일을 이제 기사화했구만.. 번개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