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화당 부통령 후보군’ 주지사 회고록서 고백
▶ 바이든 캠프, ‘개 산책’ 사진 올리며 차별화
크리스티 노엄 사우스다코타 주지사(왼쪽)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소망소사이어티 샌디에고지부(지부장 박순빈)는 오는 24일 오전10시 샌디에고주사랑교회(7750 Dagget St. Suite 201, 9211…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부에나팍에 소재 ‘코리안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대표 엘런 안, 관장 김광호)가 오는 20일(토) 오전 9시-오후 5시 이 센터(7212…
샌디에고 교민 건강을 위해 매월 인술을 펼치고 있는 홍대선 가주한의원 원장이 오는 20일(토) 오후1시~4시 샌디에고한인교회(7875 Conv…
샌디에고 명문 프라이빗 골프장인 페어뱅크스 골프클럽이 주최한 멤버십토너먼트에서 케빈 백 샌디에고한인회 이사가 동양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해 화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유스 한국문화 클럽(Yoo’s Korean Culture Club)의 이취임식이 지난 14일에 샌퍼난도 밸리에 위치한 유희자 국악 무용 연구소…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전충자)의 올해 추석명절 한가위 대잔치 행사가 오는 10월4일(토) 오후 3시부터 가디나 시청(1670 W. 162…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미국의 우파 청년 활동가 찰리 커크를 암살한 용의자 타일러 로빈슨(22)에 대해 검찰이 16일 ‘가중살인’(aggravated murder)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살아온것으로 외면이 보이는데 끔찍하게 생겼네…공화당이 저렇지않은데 이념이 다를뿐.
노엠 주지사가 냄새나고 사람 잘 물고 자녀들을 따라다니고 모든 사람들에게 위험하고 훈련됀 암살자같고 쓸모가 없는 방이똥을 엽총으로 사살하기 바란다..
나는 미국에 산지 30년이 넘지만 아직도 공화당주에 사는 백인들 이해를 못한다. 지네들이 좋아하는 자는 무슨 죄를 짓건 다 용서가 되고 강아지도 훈련만 잘 시키면 되는데 지가 원하던 개가 아니라고 총으로 맘대로 쏴죽이고. 또 그러면서도 프로 라이프라며 여자들 지 몸 맘대로 낙태도 못하게 막고... 이게 다 배우질 못해서 그러는지...
이 나라는 언제부터인가 개의 나가가되었다. 개와 놀아난 여자의 터무니없는 가짜증언을 존중하여 애국정치인에게 거액의 벌금을 물리게한다. 아직 사리판단 못하는 어린애들이 장난삼아 성전환한다면 미친듯 대환영하며막대한 지원과 각종 혜택아끼지않는다. 왜 그럴까? 그들의 집안 내력이 개같기때문! 그래서 개빨아주고 핱아주며 사랑한다며 품에안고 쓰담쓰담! 사회질서 추악한 개짓거리 더러움을 덮으려는 개수작질을 정당화하려는 ********* 지대이기 때문! 주인 몰라보는 배은망덕개 하루빨리 처형이 정상!
그런 잔인한 여자니까 똑같은 트럼프가 런닝 메이트로 뽑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