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택받은 자’ 응원곡 속 UFC 팬들 “사랑한다” 열광
▶ “유세보다 효과적인 ‘박해받는 영웅’ 이미지 만드는 듯”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일(현지시간) 뉴저지주 뉴어크에서 열린 UFC 경기장을 찾아 어딘가를 쳐다보고 있다. 이날 트럼프가 데이나 화이트 UFC 최고경영자(CEO)와 함께 경기장을 걸어 들어오자 1만6천여명의 관중이 환호성을 질렀다. 2024.06.03[로이터=사진제공]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오래된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카운티 한인 라이온스 클럽’이 새 임원진을 구성하고 보다 활발한 봉사와 불…
“신규 회원들의 가입 기다려요”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의 올드 타이머로 구성되어 있는 비 영리 봉사단체인 ‘백인회’(회장 노명수)는 지난 1…
어바인 경찰국은 오는 25일(금)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컬버 드라이브와 바랑카 파크웨이 사이에 음주운전와 운전 면허 소지 여부 체크 포…
세리토스 시는 오는 30일(수) 세리토스 센터 포 더 퍼포밍 아츠(18000 Park Plaza Drive) 시에라 룸에서 로버트 루나 LA카…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소재한 비 영리 단체인 ‘아카데미 미션 교실’(Academy Mission, 대표 김삼도 목사)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 거주하는 외대 동문들의 모교 사랑은 남다릅니다. 해외 동문들의 관심 덕분에 외대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 해외회 미남가주지회(지회장 이규선)는 지난 15일 LA 한인타운 버드나무집에서 7월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
워싱턴주 타코마 지역에서 30년 넘게 약국을 운영해 온 한인 1세 크리스 정(한국명 정동복)씨가 한인 밀집지역인 페더럴웨이 시장직에 도전장을 …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츠센터에서 개최한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 초청 콘서트 ‘매드 포 러브(Ma…
한인 대표 뷰티 브랜드‘힐스 뷰티’가 지난 12일 열린 LA시 주최 연꽃축제 제44회 로터스 페스티벌에서 K-뷰티 헤어·메이크업 패션쇼를 선보…
뉴저지 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이 개최한 제30회 밀알장애인 사랑의 캠프가 600여명의 장애인 및 가족,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17일…
1급 살인 혐의 2건과 1급 폭행 혐의 2건으로 메릴랜드로 송환된 케빈 안(31·사진) 씨에게 정신감정 명령이 내려졌다.볼티모어 카운티 지방법…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망한동해 루저 좌파들의 생각은 오직 '무임승차!' 어젠다는커녕 그림한장 내놓지못하는 처지라 그저 남의것 탐이나 하며 권력남용 갑질로 남의것 탈취 양아치 행각이나 즐긴다. 루저들이 그토록 사랑하는 바이든, 그 분의 국경선관리보라! 1500이나 2500이나 다를게 무언냐? 불법침입자가 30일넘기면 정치망명자로 둔갑하여 한달 2천불정도의 혜택준다. 망한동해 루저 그들이 그토록이나 존경하고 사랑하는 그 분이다. 망한동해 그들- 싸이코 또라 양아치 아니면 그 무엇일까? 하루를살다 가더라도 인간답게 살다가라!
1)저 ********* 속에 들어있는 생각들은 정상적이지 않다. 악성 Narcissistic personality disorder(관종증)의 확산으로, 멍청한 보수들의 열광, 분별없는 복음주의자들의 찬사, 전혀 앞뒤가 맞지 않는 묻지마 연창을 들어야만 안정감을 찾는다. 2)법정에서 디지게 터진 후, 상한 저속한 내면이 UFC의 폭력적 경기에서 승자와 동일시하며, 대리만족하고 비로소 안심한다. 감옥에도 비슷한 놈들이 많고, 사후에는 염라대왕에게는 그런 놈들만 모이니 안심해도 된다. UFC-감옥-지하세계,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갈 곳은 많다.
'도널드 트럼프 전대통이 유죄로 감옥간다면 그래도 대선출마할수있는가?' 가장 뜨거운이슈로 부각되었다. 오늘 6.3오전11시경 노던150가 대동연회장 커피하우스 앞길에서 트럼프상징 'NEW YORK 빨간모자'에 기타연주로 트럼프응원하는 분이있었다. 그분에게 '트럼프형사재판으로 감옥가게생겼다 그래도 옥중출마할수있나?'했더니 '대선출마할수있으며, 그분이 대통령될것이다'하였다. 평선생이분 '뉴욕교통혼잡세반대'하며, 대안을제시한것으로 유명한분. 플러싱지역 민주당 조바이든 텃밭이나다름없으며, 망한동해패거리 出沒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