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시 프로젝트 계획 발표
▶ “총 250만달러 기금 투입 공원시설 통합 확장정비”
▶주민들 실효성 의문 제기

마약 온상으로 불리는 LA 한인타운 인근 맥아더팍 개선 프로젝트가 발표됐다. 사진은 지난 2022년 맥아더팍에서 재단장 보수공사가 진행되던 모습. [박상혁 기자]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주민들과 지역 사회를 위한 개선이 아닌 점점 더 Homeless, 약쟁이들, 그리고 범죄자들의 소굴로 만들고 있는 LA시.... 시장을 잘 뽑아야해요!!
홈리스 천국으로 고고씽이네
왜 레노베이션을 하나??? 아... 의자 더 많이 만들고.. 그늘막도 더 많이 만들면.. 그 비용이 노숙자 쉘터 건물 만들는것 보다 덜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엘에이시장 댁알이에서 나온 의견이냐.. 아님 민주당 극좌애들이 노숙자 사랑하여 만들어낸 창조경제냐?? 닭년 댁알이 이식 받았냐?
That Hernandez Council b치 gots to take a hike for good, fr! 운전자들이 주민들, 주민들이 운전자들이다. 가뜩이나 차막히는 지역에 대로변을 없엔다??? 대체 머리에 뭐가 들었을까? 아침 9시에가서 오후 3시쯤 다시 돌아가봐라 좀비약쟁정키들 뭘하고들 있나. 고스란히 그자리서 안움직이고 계속 좀비질들 하고 있다. 그 공간을 더 크게, 더 편하게 해주자 이거지? ㅁㅊ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