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9월 4일 폭스뉴스·9월 25일 NBC 토론도 합의” 회견서 주장
▶ CNN “해리스, 폭스뉴스 토론 불참 시사·NBC 토론엔 입장 안밝혀”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왼쪽)과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
싱글맘 자녀 장학금 마련을 위해서 공연을 펼치는 아리랑 합창단(위). 테너 오위영 (아래 사진 왼쪽부터),, 테너 최원현소프라노 김숙영, 소프…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 남서부 지회의 박굉정 회장 80순 잔치가 지난 11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소재한 북경 중국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북한 청소년 자전거 보내기 운동’을 하고 있는 ‘통일 3000재단’(회장 오득재)은 오는 17일(화)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브릿지를 출발…
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30분까지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기타 교실…
보이스카웃 1747남가주 한인 대표 보이스카웃 트룹 1747이 올해도 어김없이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선두에서 행진을 이끈다. 80여명의 트…
가주 불교계 최초의 무료 한글학교인 ‘K-정음 한글학교’가 지난 7일 문을 열고 첫 학기를 시작했다. 대한불교조계종 LA 달마사가 무료로 한국…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가 9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협회는 먼저 성가대원 및 지휘자들을 대상으로 15일(일) 오후 4시부터 ‘박지…
한미여성회(KAWA)가 가을학기 온라인 마케팅 수업을 개강한다.특히 한국과 미국의 유명 온라인 마케팅, 세일즈, 세법에 관한 전문가들을 초빙해…
무궁화 정신으로 항일구국운동의 선봉에 앞장섰던 한국근우회의 LA지회가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에 올해도 어김없이 참석해 …
뉴욕총영사와 면담에서도 구체적 시행 시기는 언급안해뉴저지 포트리 타운정부가 빅토리아 이씨 경찰 총격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재발 방치 대책을 약속…
메릴랜드 연방 상원선거에서 래리 호건 전 메릴랜드 주지사(공화)와 안젤라 앨소브룩스 프린스조지스카운티 이그제큐티브(민주)가 팽팽한 접전을 벌이…
2023년 현재 미 전국의 한인 인구수가 총 202만3,517명(혼혈 포함)으로 나타났다. 지난 2020년 공식 센서스 당시 198만9,519…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난 밑에 기생충 댓글은 읽지도 않는다. 읽어봤자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고 해서.
역시 마가, 2찍, 자칭 보수의 기생충 ... 쓸헤기 답다
아마 이 토론회를 통해 하리수가 조람통을 암살하려고 하든지 아니면 지난번 방이똥이 약을 먹던지 약이 떨어졌던지 토론회에서 똥싼것처럼 독침을 쏘든지 물병에 약들 넣든지 메이크 업에 독약을 넣던지..장난을 칠거다...부똥령 토론때 펭수메이크업이 흐르고 파리가 붙게 만든것처럼 장난칠수도 있다...뻔하다...낄낄이 하리수는 그 방법밖에 없다..
허벌레 해리스 답볍: 하하 하하 하하하 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이날 이후 트쓸헤기는 대참사로 막가파식으로 2016년 대선때처럼 분열 조장방법으로 또 똥을 쌀것으로 예상됨. 나몰라라 미국 우선주의로 화합과 포용은 개나 줘버린 2016 ~19. 정치경험 1도 없는 자식들을 외교전면에 내세우고 지가 소유한 호텔리조트에서 회담하고 미국을 지탱해온 이민자 추방에 앞장서고 즉흥적이고 좌충우돌식의 행보는 리얼리티 쇼를 백안관에서 생방으로하고 코로나무시하고 산소호흡기 마스크 비축안하고 방역무시하고 100만명 사람 ****** 주범중의 하나임.트가 집권하면 민주주의는 창문밖으로 던져질거란 오바마 예측 다시 맞을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