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 전문 상담가들이 가정적 또는 개인적으로 문제…

부에나팍에 있는 갈보리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는 시니어들을 위한 ‘갈보리 소망 대학교’를 개설했다.이 소망 대학교는 매달 첫 째주 토요일 …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은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담임 토마스 이 신부)에서 모임을 갖고 있는 ‘은빛 대학’(이사장 김가등, 학장 …
“글쓰기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서 태동한 ‘가든 문학회’(회장 박하영)가 올해 새롭게 임원진을 구…
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20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9884 …

여성회복 공동체 어캄파니 월드와이드(대표 이경미·이하 AW)가 본보 주최 거북이마라톤을 계기로 주목받으며 지원 프로그램 강화에 나섰다. 가정폭…

“미군과 대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승인된 ‘한인 월남전 참전용사 보훈법(HR 336)’이 실제로 실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대한민국…
한국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의 학생 단원들이 LA를 방문해 다양한 전시회와 공연을 통해 한국 문화를 홍보하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한…
재미한인수의사회(KAVS)의 2026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일 부에나팍 경복궁 식당에서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
라디오서울(AM 1650)이 새봄과 함께 개최하는 인기 넘버원 라디오서울 골프 토너먼트가 오는 3월21일(토) 오전 11시부터 리버사이드 카운…

























![[인터뷰]](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9/20260219202632695.jpg)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이명구 관세청장 
뉴욕에서 한인으로서 사상 첫 연방하원 입성을 노리는 척 박(한국명 박영철) 한인후원회가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기금모금 활동에 돌입…

버지니아주 의회에서 자동차세 폐지 논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주 자동차 소유주들이 미국에서 가장 무거운 자동차 세금 부담을 안고 있다…

실리콘밸리 한국학교는 지난 14일 3천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설날잔치를 펼쳤다.한국의 대표 명절 설날을 맞아 실리콘밸리한국학교(교장 문난모)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씨아이에이가 쉰썩렬이를 벼랑끝에 불러놓고 밀어버린거다...써먹고는 죽여서 이용하려고 한다...
쉰썩렬이는 망상주의자가ㅜ아니다...이 사건이 망상으로ㅜ일어났다는건 믿을수 없다...쉰썩렬이도 씨아이에이가 뽑아올린거다...아마 씨아이에이가 기획하고ㅠ시킨거다...쉰썩렬이는 매일 저녁 술마셔야 해서 이런일을 생각이나 기획할 시간이.없다...이 모든게 다른 사람이 만든거다..
투표는 전산보다 손수 개표하는 것이 투명하다. 해킹이나 조작으로 오염된 전자 투표기는 문제 발생의 소지가 높다. 함부로 잘난척하며 자기와 다른 의견을 갖은 사람을 망상이라 부르는 오만은 그만. 자국의 이익을 대변하는 트럼프가 당선돼 기쁘다.
이제명이 자기가 트럼프와 같다고 했는데 글쎄 뭘 먹은 x가 같을 수도 있겠다. 세습독재자로 북한 동포들을 노예로 만든자를 친구라 하는 트럼프를 좋아할 수 없다. 조국과 같이 감옥에 가야할 시긴에 좆겨 대통령을 하야시키고 사법농단 하려고 엉터리 허위 소문을 양산해 국민을 겁박하지 말라.
민주주위의 단점 하지만 국민 개개인이 똑똑 할 땐 그보다 더 좋은 제도는 현재엔 없는것...내가 잘할때 나는 성공해 즐겁고 잘 사는 삶을 살수있지만 언제나 남 탓하며 불평 불만에 가듣해 남을 괴롭히고 협박하고 돈으로 권력으로 억압할땐 그도 나도 너도 모두가 고통을 불행을 걲게 되는것 그래서 난 지금 와싱톤에서 돌아갈 일들이 얼마동안은 미쿡을 지구촌을 혼란에 빠트릴걸로 짐작하며 4년을 그렇게 나는내일을 열심히하며 그렇게 살 작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