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미국 1호 매장을 풀러튼에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풀러튼 경찰서를 방문해 경찰관들의 …

올해 남가주 한국학원 역사문화캠프가 3월 21일 리버사이드 침례교회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준비위원장인 한보화 교장(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을…
라팔마 시와 EDCO는 2월 28일(토)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워커 중학교(8132 Walker St.)에서 퇴비 배부, 문서 파쇄 및 전…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내년 1-6월까지 매달 1, 3째주 금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단 1월만 1, 9, 23일 미팅)…
‘웰빙’, ‘웰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비 영리 단체인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LA 케어교실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이 소망 …

LA 러너스클럽(회장 대니얼 임)은 지난 1일 새해맞이 그리피스팍 등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원 30여 명은 쏟아지는 비 속에서도 그리피스팍…

미주한의사총연합회(회장 조본환·이사장 서영수) 송년회가 지난달 1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란시스코 김 캘…
“캔자스시티는 삶의 속도와 기회의 균형이 잘 맞는 도시입니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죠.”29일 본보를 방문한 문경환(61…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지난 16일 용수산에서 창립 14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LA 평통(회장 장병우) 통일전략분과(위원장 이정현)는 지난 27일 형제갈비에서 상견례 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위원 간 교류를…



































윤경환 서울경제 뉴욕 특파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미국 최대도시이자 경제 수도로 꼽히는 뉴욕시의 첫 무슬림·남아시아계 시장이자 스스로를 민주사회주의자라고 부르는 조란 맘다니 신임 뉴욕시장이 새…

워싱턴 DC 내셔널 몰 중심에 위치한 워싱턴 모뉴먼트(Washington Monument)가 화려한 불빛으로 장식됐다. 지난 31일 새해 카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베네수엘라 측이 미국이 바라는 대로 행동하는 한 미군이 베네수엘라에 주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뉴욕포스트가 3일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다수 좌파들이 잘못알고있는 역사왜곡 하나는 이승만이 부정투표했다는것이고 두번째는 박정희가 김대중납치 살해하려했다는 것이며 세번째는 5.18당시 전두환이계엄선포발포명령자라는것이다. 부정투표조작은 이기붕과 이정재이며 납치는 이후락정보부장이며 박정희는몰랐다. 5.18 발포명령자는 전두환이아니며 전두환은 계엄사령관도아니였다. 그러나 정권욕에 눈먼좌파 전두환끝없이모함하였다. 마치망한동해,가짜위안부, 무위도식 혈세빨이들이 김반장 무조건모함 불량정보질하는것과 다름없이말이다. 좌파들의 역사왜곡질! 뉴욕바닥 구멍녀들의 구멍을막아야한다.
다수당의 횡포를 하는 더불민주당은 왜 그렇게 이재명방탄에 몰입하는가?조직폭력배의 살인음모에 주늑이 들고 대장동, 백현동 뭉칫돈에 매수되고 종북세력의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데 포로가 됐는가? 윤대통려이 일을 할 수 없도록 행정관리들을 23명이나 탄핵하고 중요기관 특활비를 0원으로 만들었으니 어떻게 하나? 박근헤대통령 탄핵맛을본 자들이 윤대통령 초장부터 탄핵을 외처대고, 갖은 유언비어, 거짓말로 국민을 속이고 있다. 무론 민 논설위원의 지적, 주변인물들을 쳐냈던 것은 윤대통령의 잘 못같다.
민씨가 길게 써내려간 이 썰에 많은 부분 공감한다. 하나 두가지는 잘못된 정보라 생각해 나도 한자 적는다. 하나, 전두환이 내린 오십팔폭동 때문에 내린 계엄은 아주 정당한거였다 이유는 그당시 김대중의 정부전복 시도가 있었다. 둘째, 앞으로 이죄명이가 대통령이되면...이란 부분은 가정했다 하더라도 그런일은 없다 나라가 망하는 길이기 때문이다
셔플법대출신이면 뭘하나? 말과 사슴도 구별못하는 빠가야로 기름주댕이다. 588급 허영심많은 여자이용 2세3세 운운한자, 왜곡유관순으로 조선의 빛난지조들을 청량리호객뽀꾹녀로 전락시켜버린 빠가야로 갓댐작자도있다. 이들은 하나같이 개뻔뻔 사진박기즐기며 자신이 무슨일을했는지 모르는 저 따위들이 역사논하며 미래 2세논한다. NKD가 미리예언한바 '여.야.법관들의 야합'이 드러나기시작한다. '국세의원제'폐지면 저따위 개뻔뻔 왜곡여자도 쥐구멍으로 숨을것같다. '망한동해'와 '역사왜곡유관순' 한탕치기로 대체 무얼남겼나? 천박한 구멍여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