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운타운 공실률 32.8% 치솟아
▶ 주 거주용 유닛 350만채 부족
▶ 당국 대형 프로젝트 ‘속속’ 승인
▶ 제이미슨, 33층 고층 건물 전환

LA 다운타운 오피스 빌딩을 주거용 주택으로 전환하는 프로젝트가 늘고 있다. 한인 부동산 개발회사 제이미슨 프라퍼티스가 리모델링에 들어갈‘LA 케어’ 타워 전경. [로이터]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뉴욕 공실 장난아님. 시민주택으로 리모델링하여 건물안에 공원등 각종편의시설등으로 물건 온라인구입 비용과 대등한 메뉴로 건물안 쇼핑에 재미들게한다. 그 유명한 락크펠라빌딩과 그 부근의 1층에 자리한 유명메이크 매장 건물 30%이상 공실! '쌩아싸리판'이라해서 폐기처분어렵고 그러하다고 그대로로 두면 미관공격, 해충무법지대! 리모델링하여 저렴하게 임대하면 가능!
아니,다운타운주변환경이 쌩 아사리판 위험지대인데 리모델링만해서 뭐합니까? 제미슨에서 렌트비 싸게할것같아요?
L.A만의 공실문제가 아니라 미주 대도시는 공실때문에 골머리! N.Y도 심각하여 하루빨리 주택 또는 아파트형식으로 개조해야한다. 뉴욕 서민들 각종 높은 생활물가에 유틸리티와 렌트비에 삶의가치 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