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들어 하루 225건
▶ LA 전역 2번째 많아
▶ ‘거리청소 위반’ 최다
LA 한인타운이 시 전역에서 주차위반 티켓 발부가 2번째로 많은 지역으로 나타나 주의가 요구된다. [박상혁 기자]
고양시 우수 공무원 28명이 도시행정 역량 강화와 국제적 감각 제고를 위해 풀러튼 시를 공식 방문했다.이재복 사회 복지국장을 단장으로 한 이 …
라구나우즈 한인회(회장 박승원)는 지난 23일 클럽하우스에서 6·25 전쟁 발발 75주년을 맞아 참전용사 18명(한인 생존용사 14명, 연합군…
부에나팍 시는 독립기념일 연휴에 허가 없는 불꽃놀이를 금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시는 만일에 불법 불꽃놀이 사용 또는 소지를 했을 경우 첫 번째…
부에나팍 시는 내달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엘러스 이벤트 센터(8150 Knott Ave)에서 부에나팍 공정 하우징 웍샵을 갖는다.이날…
풀러튼 시는 헬스케어 응급 동물 구조팀(HEART)과 파트너 십으로 올해 반려 동물 실비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장소는 아메리칸 레드…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엘에이시의 주수입이 파킹티켓이라서....그것마저도 요상한 업체에 하청주는데...이것도 돈세탁 하는모양...수억ㅂ ㄹ을 매년 엘에이시에서 파킹티켓으로 벌고 있다.. .그래서ㅜ일부러 사인판을 않보이게 나무가 가리게 놔두든지..여러가지 사항을 집어넣어 한참 보지 않으면 쉽게 조심힐 사항을 못 보든지....다 조작을 하는거다....이렇게 돈을 거두어 하라는 도로 수리나 화재 방지나 진화는 뒷전이고 무슨 똥성애 단체에게 돈세탁하주고 시의원들이 호화여행이니ㅜ다녀오고 고급차타는데 쓰고...비리천지다...아푸리카 미개국 수준인 엘에이...
이게뭔 뉴스거리라고 ? 수십년전부터이ㅛ던일..
멕시칸 주차 요원 멕시칸 세리프에게 띠끼는 LA현실
주차된 차량이 어떻해 꼼짝합니까?
주차금지 지역에 차를 주차해서 티켓받는 걸 누굴 원망하나?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