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의장 제안 거절… “4년 연임·중임 등 성과 없이 논쟁만 격화 우려”
▶ 권력구조 개편에 “대선후보가 공약하고 대선 끝난 후에 개헌하면 될 것”
▶ 국민투표법 개정 전제로 대선前 ‘5·18 정신수록·계엄요건 강화’엔 여지

소망소사이어티의 유분자 이사장(사진 왼쪽부터 5번째)과 자원봉사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웰 빙’, ‘웰 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

한해 동안 교민 민원업무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LA 총영사관 샌디에고순회영사업무팀과 한인회 봉사자들이 상호 업무 협조에 감사하며, 송년 오찬을…
시청사로 리모델링하려던 계획이 석면으로 무산되어 저소득 아파트 개발로 급선회한 애시 길 101번 재개발 프로젝트가 연방 보조금확보로 탄력을 받…
어바인 세종학당과 한미센터(KAC)가 지난 19일(금) ‘케이 팝 디몬 헌터스 패밀리 펀 크래프트 파티’(K-pop Demon Hunters …
1995년도 샌디에고 한인회장을 역임했던 정창화 씨가 지난 10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 고인은 1980년 도미해 태권도 도장을 운…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이영창 / 한국일보 기자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래 모질들이 또 설치는군... 아직,멧돼지 사냥이 끝난게 아닌데, 아래 모지리들이 설치게 놔둬서는 안된다. 합리적인 이성을 가진 분들이 끝까지 지켜 보면서 멧돼지를 지지하는 씨레기들이 설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아직도 이재명 타령이나 하고 있고, 정보를 받는곳을 보면, 가관이 아니다. 멧돼지를 지지하는것들은 사람이 아니다. 씨레기들이다. 잡아 족치면 안되지만, 그렇다고 설치는것은 절대 못하게 해야한다.
2찍 볍신들은 ********* 닭치고 아직도 기소조차 안된 국암당 친일 쓰레기나 빨아라. 새로운 검찰총장 후보자 심볍신은 더더말고 조국처럼 털고 니들 2중잣대는 떵꾸녕으로 처 먹고 똑같은 기준으로 판단해라. 그럴 자신 없으면 그냥 나가 뒈지던지 ㅋ
일반국민이 자기죄로 법원에 계속 불출석하면 강제적 법적의 조치가 있을텐데, 아재명은 5번째로 법원에 불출석했는데도 소환포기하기로 했단다.대한민국법은 이재명만 빼고 국민 앞에 평등한 모양이다.이 범죄자가 대통이 되어 셀프사면도 하고 헌법까지 지 입맛대로 개정해 나라를 좌지우지하면 어떡할려구? 이 범죄경력 가지고 엘살바도르가면 육백년깜 아니냐?
이재명 자네가 좀 가줘야 되겠네.. 감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