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교비자 가족 고연수씨
▶ 법원 청문회서 기습 구금
▶ 잇단 이민단속 한인 피해
▶ “절차위반” 규탄·석방 촉구
지난 2일 뉴욕 맨해튼 연방 청사 앞에서 한인들이 성공회 뉴욕교구와 뉴욕이민연대 관계자들과 함께 억울하게 체포된 한인 유학생 고연수씨 석방을 촉구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연합]
‘실비치 한인 합창단’(단장 박금승, 지휘 송규식 목사)은 오는 12일(일) 오후 6시 한인들이 다수거주하고 있는 실비치 레저월드 클럽하우스 …
한인 달리기 동호회 ‘이글스 마라톤 클럽’(회장 이강용) 소속인 이강용, 이강원 형제가 지난 8월31일에 세계 7대 마라톤인 호주 시드니 마라…
오렌지카운티 최대 다민족 축제 중의 하나인 ‘어바인 글로벌 빌리지 페스티벌’이 오는 11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65년동안 400여 곡의 성가, 찬송가를 발표해 남가주에서 잘 알려져 있는 백경환 목가 오는 11일(토) 오후 4시 벨플라워에 있는 가나안 교…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오는 24일(금) 오전 10시 가정상담소(12362 Beach Blvd #1 Stanton)에서 ‘TCI로 …
글로벌 청소년 비영리단체 미스틴 Inc(미스틴 춘향 선발대회)가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에 활기를 더한다. 최리아 설립자…
LA 한국문화원은 LA 현지에 한국 문학을 알리기 위해 ‘2025 한국문학 작가초청 강연: 오은 시인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한국…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4일(금) 오후 6시 문학평론가 홍용희 교수를 초청해 ‘김지하의 문학과 동학의 세계관’을 주제로 무료 줌 …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추석 명절을 맞아 쌀과 라면 등 한국 식료품을 배부하는 푸드뱅크 행사를 지난 8일 LA 한인회관에서 실시했다.…
남가주 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샘 신 목사)의 추석맞이 독거노인 대상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가 9일 LA 한인타운 중앙루터교회에서 열렸다. 이 …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65세 이상 노인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케어 연례 등록기간(Annual Enrolment Period·AEP)이 1…
의회가 연방정부 예산안을 처리하지 못해 정부 기능이 일부 중단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방부에 군인 급여 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정당한 민주,자유,인권은 보호받아야한다. 뉴욕은 좌파성향 이민자가많은지역이다. 플러싱지역 우파라면 '박근혜명예회복이 먼저였다.' '윤탄반'에 알려진 모임들이수두룩하며 이들은 마치 우파인듯 가장하고있으나 사실은 죄파일수일수있다. 마가의 행정이완벽하다할순없으나 지난7월 불법월담자가 한명도없었으며, 게이-X-레즈비언등이 현저히 줄어들었다. 그래서인지 길거리도 한층 밝아진느낌이든다. '불체자추방에 어느정도 부작용있다'하여 너무 와장창 설레발칠 필요는 없지않을까- 처음부터 완벽은 하지않으니까 말이다-
황제고종 을사조약 당시 일국돈받고조약체결에눈감았디. 학부대신이완용등 대신들이매국죄고스란히 뒤집어쓰며 봉인되어 아직도 이완용매국넘이라하나 그는 해방후학교설립,교육등에 큰힘다한인물이다. 왜곡바로잡아야한다. 전두환발포명령자가아니며 학살자도아니다. 박근혜뇌물죄아니다. 그러나 뇌물죄로 감방고생했다. 김반장이 주권바다주장했으나 영웅되려한것아니며, 더구나 혼자하려한것도아니다. 마치 이완용처럼 전두환처럼 김반장도 모함당하였고 아직도 모진모함당하고있으나 당당하게 그 모함들 헤쳐나가다 지난달 병원에서 20대 건강이라하였다. 천벌 받을넘많다!
아..아제 알겠구나...미쿡이 이중간첩민조옷땅 씨아이에이 앞잡이들한테 말 않들으면 자식들 인질로 붙잡은것덜 해코지 하겠다고 경고하는구나..그러니끼 시킨대로 헌궈의 기업덜과 부자들 다 미쿡으로 쫒아 보내라...거지들만 넘기고 다 미쿡우로 강제로 보내라...이거로구나....ㅋㅋㅋㅋㅋㅋ...이완용이 저기 뒤로 가라는 매국노덜...
미쿡 대사관 점령하고 폭탄 던진자가 지금 헌궈의 여당 대표라는데..거의.시진핑 아들 수준인데..뭐가ㅜ억울하지? 그러니까 헌궈의.좌파들은 실질적으로 미쿡의.이중간첩이고 임무는 헌궈정부를 붕괴시키고 기업덜을 괴롭혀 미쿡으로 떵값에 넘기는건데.. 잘하고 있는데 왜 잡아서 억울하다? 그건가? 이완용보다ㅜ더한 매국노들이다...헌궈를 감비아나 삼류 국가로ㅠ가난하게.만들고ㅜ싶은 양아치덜.. ..깜빵 보내어ㅜ존나 고생해도 싸다...아예 그렇게 좋아하는 아푸리카로 보내 남한테 하려는 걸 자기가ㅜ당해야 한다...
미국이 싫다며 왜 미국 살아? 애들은 왜 유학보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