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란히 오전 10시 출석…집사 게이트·통일교 청탁 수사 본격화
▶ ‘목걸이 청탁’ 윤모·건진 측근 브로커 이모씨는 구속기소 예정

김건희 여사, 김예성 씨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검찰이 왜수사를 안했겠냐 이원석이 얼마나 유능한사람인데 헌데 정치인들이 권력으로 덮어버리니 문제지 유병호 감사원을 탓해라 하여튼 정치병환자들 극성향을 가진인간들이 없어져야한다
헌데 왜 검찰은 윤석열 정부때는 수사도 제대로 안하더니 갑자기 정부가 바뀌니 조국 검사 하던식으로 윤석열/김건희를 탈탈 털고 있다. 내 이래서 한국 검찰이 싫은거다. 독립적인 기관이 아니라 현정부밑에서 사냥개처럼 충성하니... 정의를 위한 기관이 아니라 정부와 손잡고 무슨수를 쓰던 권력을 지키기 위한 가증스러운 사법기관이다. 이래서 조국이 어떻게 해서든 검찰을 개혁하려 했는데 오히려 지가 감방 가는 신세가 됐지.
잘못이 있으면 벌빋자. 윤석열, 김건희도 잘못이 드러나면 벌받고 후에 이재명이도 문재인이도 동일하게 죄가 드러나면 감방 보내라....이게 정의고 법치고 인권이다!
이런거야말로 헌법소원감 아니냐.....인권침해와ㅜ헌법어기는걸 특껌이 자행한다...특껌이 사형깜이다....세계 최고의 미개국...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