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트 시의원 공식발의
▶ 놀만디~카탈리나 구간
▶ 주말 미니공원 조성 등 “공공 여가공간 활성화”
LA 한인타운 6가길 놀만디~카탈리나 구간을 보행자 전용 거리로 만들어 공원화하자는 방안이 LA 시의회에서 추진된다. 놀만디 애비뉴 쪽에서 본 6가길 모습. [박상혁 기자]
‘실비치 한인 합창단’(단장 박금승, 지휘 송규식 목사)은 오는 12일(일) 오후 6시 한인들이 다수거주하고 있는 실비치 레저월드 클럽하우스 …
한인 달리기 동호회 ‘이글스 마라톤 클럽’(회장 이강용) 소속인 이강용, 이강원 형제가 지난 8월31일에 세계 7대 마라톤인 호주 시드니 마라…
오렌지카운티 최대 다민족 축제 중의 하나인 ‘어바인 글로벌 빌리지 페스티벌’이 오는 11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65년동안 400여 곡의 성가, 찬송가를 발표해 남가주에서 잘 알려져 있는 백경환 목가 오는 11일(토) 오후 4시 벨플라워에 있는 가나안 교…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오는 24일(금) 오전 10시 가정상담소(12362 Beach Blvd #1 Stanton)에서 ‘TCI로 …
글로벌 청소년 비영리단체 미스틴 Inc(미스틴 춘향 선발대회)가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에 활기를 더한다. 최리아 설립자…
LA 한국문화원은 LA 현지에 한국 문학을 알리기 위해 ‘2025 한국문학 작가초청 강연: 오은 시인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한국…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4일(금) 오후 6시 문학평론가 홍용희 교수를 초청해 ‘김지하의 문학과 동학의 세계관’을 주제로 무료 줌 …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추석 명절을 맞아 쌀과 라면 등 한국 식료품을 배부하는 푸드뱅크 행사를 지난 8일 LA 한인회관에서 실시했다.…
남가주 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샘 신 목사)의 추석맞이 독거노인 대상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가 9일 LA 한인타운 중앙루터교회에서 열렸다. 이 …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65세 이상 노인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케어 연례 등록기간(Annual Enrolment Period·AEP)이 1…
미국 의회가 8일에도 연방정부 운영 정상화에 필요한 임시예산안 처리에 합의하지 못하면서 정부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안전한 보행자거리를 만드신댄다...조오치..조아..그런데, 그 공간 때문에 파생되는 교통 트레픽 체증은 어떻게 하실껀가? 그리고, 뚫려 있는 도로 한복판에 맥이 뚝 끊기게 보행자 전용공간을 만들어 놓으시면 차가 가다가 돌아서 가야할텐데 그 불편함으로 밀리는 차들이 윌셔길로 빠져나와 또 다른 트래픽을 만들꺼 같은데....
멀쩡한 차도로 막는 공사 하고 또 다른 문제 만들지 마시고 지금 널부러진 홈레스들이나 어떻게 처리해보시기를...간곡히 바라옵나이다. 글고, 멀쩡한 담벼락에 건물 꼭대기 위에 공사하는 집들 담벼락에 개같이 그려 놓는 낙서들 좀 어떻게 쫌 해주세요...이건 진짜 미국의 대도시의 모습이 아니랍니다.
야 진짜 한국일보 댓글판이 워째 이런 판이 되었나? K타운 6가길이 그래도 그나마 젊은 사람들과 외국인들이 바글바글한 동네인데...차없는 거리를 일부 구간 만들고 공원을 만들어 놓으면 한국처럼 관리가 잘되고 모범시민들이 깨끗하게 잘 이용하게 될거 같은가? 쓰레기 뒤지어 먹고 싸고 자고 냄새가 드글거리는 또다른 홈레스 촌이 되지 않겠냐? 맥아더 공원봐라..아니 윌셔 웨스턴코너 솔레어 앞 광장을 보라...아주 진저리나는 공간이 되어 있지 않는가?
윱스야...너같은 헌궈판 질긴스키 찢을 지지하는 자살유전자라도ㅠ있어서 고맙구나...하지만 그 자살 유전자가 어디.가겠냐...몸조심하라...ㅎㅎㅎㅎㅎㅎ호
구더기 기생충 너 오랜만에 옳은말 날린다??? 이번건은 동의. 너두 가끔은 나의 힘이 필요하긴 하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