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마 경찰
칠레 기마 경찰이 16일 아태경제협력체(APEC) 정상회담이 열리는 샌티아고 소재 에스파시오 리에스코 컨벤션 센터 앞에서 경비를 서고 있다.
탈선 고속열차
탈선한 고속열차 차량이 16일 호주 분더버그 퀸스랜드시 인근 철로 옆에 누워 있다. 선로를 이탈한 고속열차가 나무를 들이박고 들판으로 나뒹군 사건으로 인해 120여명의 승객이 부상을 당했다.
왕실 친교
덴마크의 여왕 마그레스 2세(왼쪽)와 헨릭 대공이 16일 도쿄의 황궁에서 벌어진 환영 연회에서 일본왕 아키히토(오른쪽)와 미치코 왕비의 환영을 받고 있다. 마그레스 2세 여왕은 국빈 자격으로 1주일간 일본에 머문다.
석유전쟁
트래비스 런던이 15일 워싱턴주 올림피아 항구에서 미군의 대 이라크 군수물자 수송에 항의하는 일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
올해의 인물
일본의 모델 사이토 리에가 미국 메이저리그 소속 시애틀 마리너스팀에서 활약중인 스즈키 이치로와 조지 시슬러의 81세 된 딸 프랜시스 시슬러 드로체이먼 인형을 선보이고 있다. 인형 제조업체인 마타로 히나는 그 해 가장 자주 인구에 회자된 유명 인사의 인형을 만들어 전시한다.
“애들은 가라”
태국의 방콕에서 한 남성이 킹 코브라의 머리를 입안에 집어넣는 뱀 쇼를 펼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