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머스트 해브’ 아이템 짜봤더니
.jpg)
새해 머스트 해브 아이템 0순위로 등극할 오버 사이즈 목걸이. 드레스는 물론 캐주얼 의상에도 잘 어울려 구입해두면 1년 내내 계절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
이 세계적 불경기 속에 정색하고 앉아 새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작정하고 짜는 이들이 몇이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마음은 어디 그러한가. 이미 지난 시즌 본 올 봄 컬렉션도 눈에 삼삼한데다 끝을 모를 이 불경기는 남의 나라 이야기인 듯 어느새 백화점 쇼윈도를 현란하게 장식한 크루즈 라인만 보고 있어도 머리 속은, 아니 마음속은 빛보다 더 빠른 속도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짜고 있는 것을. 다들 알고 있듯 머스트 해브 아이템 리스트를 꼼꼼하게 심혈을 기울여 짠다고 한들, 사실 그것은 머스트 해브일 뿐인지 정말 내 옷장 속의 ‘해브’로 이어지는 퍼센테이지는 그리 많지 않다. 더욱이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의 경우, 유행 상품들이 수위를 차지하게 되기 때문에 ‘이걸 사면 얼마나 진득하게 입을까’라는 본전 생각 앞에서 지갑을 선뜻 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바야흐로 간절기다. 봄은 아직도 멀었고 오색 찬란한 크루즈 라인이 백화점 쇼윈도를 뒤덮는 요즘, 이 간절기에 머스트 해브 아이템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는 어떠해야 하는 것일까. 겨울과 봄 사이, 이 어중간한 시간에 현명하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 탑 5를 고르고 또 골라 짜봤다.
“시니어 대학 학생들이 봄학기, 가을학기 배운 음악 과목을 모아서 송년 축제를 마련했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150 S. Brookhurst Rd.,)에서 제12대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경찰관 집무 집행 방해로 보호감찰 중이던 한 남성이 지난 19일 파운틴 밸리 경찰국 로비에서 퇴거 명령을 거부하다 체포되는 과정에서 총기를 탈…
어바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호프 센터 포 더 아츠’(HOPE Center for the Arts) 소속 예술가들이 내년 1월 12일부터…
지난 8월 풀러튼에 미주 첫 매장을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연말을 맞아 소방국 본부를 방문해 소…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LA 풋볼클럽(LAFC)가 2026시즌 MLS 정규리그 일정을 공식 발표하며 한인 축구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LAFC는 오는 2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