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더스 데이를 앞두고 한인 업체들이 풍성하고 다양한 할인 및 마케팅 행사를 선보였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뷰티 콘체르토에서 직원이 마더스 데이 화장품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날, 5월12일 마더스 데이를 앞두고 한인 업소들이 일찌감치 마더스 데이 특수 잡기에 나섰다. 화장품과 건강식품, 성형외과 등 다양한 한인 업소들이 어머니를 위한 선물용 아이템을 다량 구비하고 할인행사 및 각종 사은품을 제공하며 샤핑객 공략에 분주한 모습이다.
■ 아름다움을 선물
어머니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화장품과 성형 등 미용관련 상품은 마더스 데이 최고 인기선물이다. 타운 내 화장품 전문점과 성형외과 등도 올해도 다양한 특별 선물세트와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LG 생활건강은 ‘후’ ‘오휘’ ‘수려한’ ‘이자녹스’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묶어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버몬트 갤러리아 화장품은 시세이도 제품을 50% 이상 양이 더 들어 있는 수퍼사이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선블락 제품 2가지 이상 구입 때 무료 선물을 증정한다.
사라 토털 스킨케어는 오는 31일까지 사라 화장품 구입 때 정품 한 개당 여행용 샘플 세트를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www.sarah77.com)에서 ‘어머님께 선물 보내기’를 클릭, 주소와 이름을 적은 고객에게 예쁜 카드를 동봉해 선물을 배송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웨이브 성형외과는 탄력 있고 젊은 얼굴을 만들어주는 ‘V엔도 리프팅’ 시술을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들어주는 ‘스마트리포 TPX’도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지애 마케팅 팀장은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젊음을 되찾을 수 있는 시술들을 모았다”며 “타주에서도 문의가 많은데, 프로모션 기간에 수술 예약을 잡으면 언제든 방문해도 똑같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 중이다”라고 말했다.
■건강을 선물
건강제품도 빼놓을 수 없는 효도선물이다. 코리아타운 GNC는 어버이날 특별 감사세일을 진행하고 남성과 여성 종합영양제를 23.09~25.89달러로 할인한다. 또 VIP 회원 가입 고객에게 첫 2개월 간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커런트 플러스는 비전스마트 슈프림과 수퍼 카시스 파워 등 전 품목 2개 구입하면 하나를 무료 증정한다. GS 헬스에서는 천제명 홍삼 순액 골드를 하나 구입하면 하나를 더, 큐라파도 적송유 한 박스 구입 때 한 박스를 더 받을 수 있다. 인성 내추럴은 5월31일까지 오가피를 280달러에서 219달러로 할인한다.
■고국배송
5월8일 한국 어버이날을 맞아 한국에 계신 부모님을 위한 선물 마케팅도 한창이다.
‘365일 고국선물 2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메켄은 효도 꽃바구니와 케익을 110달러에 무료로 배송한다. 한우세트, 곶감, 한과, 와인 등 명품 선물세트와 굴비, 간고등어 등 실속 선물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영신건강도 오는 5월11일까지 ‘고국통신 무료배송’ 이벤트를 마련, 생로얄젤리 원액과 비바로얄, 산삼배양근 엑기스 등 영신건강의 대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한국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아름 고국통신은 카네이션 바구니를 75~150달러의 가격대로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일부 제품은 당일 배송도 가능하다. 케익과 샴페인 세트, 과일, 한과세트에 웰빙 건강세트까지 구성을 다양화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타
한스전자는 오는 22일까지 김치냉장고 클라쎄를 600~2,000달러의 특가로 마련했으며 3년 워런티와 고급형 청소기 등을 사은품으로 마련했다.
수퍼코 전자는 29일까지 대표 효도선물인 마사지 체어를 특별 할인하고 노 택스에 판매한다. 일란 슈즈살롱은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 사스’를 30% 할인한다.
영스백화점은 내달 31일까지 어머니들의 최고 선물로 손꼽히는 고급 악어백과 명품지갑, 시계, 스카프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영스백화점 측은 “한국 청담동의 고급 부틱에서 각광 받는 니트 정장 리올라 제품을 70%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며 “펜디 세라믹 시계와 100% 이탈리아산 실크스카프 등도 30~50% 세일한다”고 말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