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음식 전문 판매기업 ‘사옹원’(대표이사 이상규)의 미주총판 ‘EDS&CO’이 사옹원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EDS&CO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번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한남체인 부에나팍, 다이아몬드바 지점 ▲시온마켓 세리토스, 샌디에고 지점 ▲아리랑 수퍼마켓 풀러튼 지점 ▲H마트 다이아몬드바, 가든그로브 지점 ▲메트로 수퍼마켓 템플시티 지점 ▲S마트 토랜스 지점 등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조선시대 궁중음식을 맡아온 관청을 뜻하는 사옹원은 1995년 6월 문을 연 이후 2003년부터 일본과 미주 지역에 수출을 시작했다. 사옹원은 자체 식품안전연구센터와 설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과학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으로 안전한 먹을거리를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엄격한 품질관리로 유명하다.
한나 전 ‘EDS&CO’ 매니저는 “남가주 많은 마켓에서 이번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