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바마케어 세미나 현장중계
▶ 종업원 50명 가입 의무화 1년 연기·플랜내용 세분화

24일 한인회관에서 한미보험과 미주한인봉제협회 공동 주최로 열린 오바마 건강보험 개혁법안 세미나 참석자들이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허상윤 인턴기자>
한미보험과 미주한인봉제협회(회장 잔 리)가 24일 저녁 한인회관에서 일반 및 자영업자들이 알아야 할 오바마 건강보험 개혁법안에 관련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일반 및 자영업자들이 숙지해야 할 오바마케어를 소개하고 적절히 대처하는 방안들이 제시됐다. 이날 강사로 나온 한미보험 박창경 다운타운 지국장과 함께 세미나의 주요 내용을 질의문답식으로 알아본다.
UCI 헬스(UCI Health)는 UC어바인 대학교 산하에 있는 가주에서 가장 큰 의료 시스템 중의 하나이다. 1,317개의 병상을 갖춘 이…
![[감사의 선물 무엇이 좋을까] 기프트카드·스포츠용품 등 인기… ‘기억남을 선물’ [감사의 선물 무엇이 좋을까] 기프트카드·스포츠용품 등 인기… ‘기억남을 선물’](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local_news/1763455928_local_news_image_1.jpg)
어느 덧 한 해가 지나가고 친지간에, 또 지인끼지 선물을 주고 받는 연말 시즌이 되었다.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고르다보면 지난 추억을 생각…
어바인 경찰국은 음주 및 약물 운전으로 인한 부상과 사망을 줄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오는 21일(금)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오전…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이 오는 21일(금)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온라인 줌을 통해 제4차 독서 모임을 진행한다.박계…
수원중고 동문회(회장 오세영)의 2025년 송년모임이 오는 12월9일(화) 오후 6시 LA 신북경 식당(3101 W. Olympic Blvd,…
![[인터뷰] 멕시코 오지에 세운 ‘희망 진료소’… “관심과 행동이 등불” [인터뷰] 멕시코 오지에 세운 ‘희망 진료소’… “관심과 행동이 등불”](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1/17/20251117175509695.jpg)
멕시코 바하 캘리포니아의 작은 마을 ‘푼타 코로넷(Punta Colonet)’. LA에서 차로 7~8시간 정도 달려야 닿는 이곳에 한인 내과의…

김영완 LA 총영사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라스베가스(LV)를 방문, 시장 및 주지사실 산하 경제개발청, UNLV 호텔경영대학 등과 잇따…
2025 어흥축제가 우천으로 오는 12월12일로 연기된 가운데 이번 축제의 일환으로 예정됐던 미주 국악경연대회의 해외 참가팀 특별무대 행사가 …
올림픽 골프가 추수감사절을 맞아 대규모 골프 용품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골프 클럽, 골프백,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제…
한스전자가 연말을 맞아 삼성, LG, 딤채, 프리지데어 등 인기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00달러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












![[인터뷰]](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7/20251117175509695.jpg)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상국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위치한 비영리단체‘네이버 플러스’(Neighbor Plus·이사장 양춘길 목사)가 말기암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돌보는 제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어 낸 편찬위원회에 감사하고, 지난 50년간 그 구슬을 만들어낸 여러…

한국을 방문했다가 미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공항에서 억류돼 4개월 넘게 이민구치소에 수감됐던 한인 영주권자 김태흥(미국명 윌 김)씨가 전격 석방…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