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지키고 홍보까지… 한인은행·한국 기업 중심 갈수록 확산
오는 2014년부터 LA 소재 대형 마켓이나 소규모 리커스토어까지 일회용 플래스틱백 사용이 전면 금지되는 가운데 한인 은행들과 기업들이 재활용백 사용을 통한 환경 지키기에 동참하고 나섰다. 특히 일부 기업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로고가 새겨진 재활용백을 제공하며 기업 홍보를 위한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재활용백을 이용한 환경보호와 마케팅에 가장 적극적인 곳은 한인 은행들이다. BBCN, 윌셔, 한미은행은 이미 수년전부터 각종 은행 행사마다 재활용백에 사은품을 넣어 고객들에게 나누어 주는 친환경 캠페인을 꾸준히 시행해 왔다. 특히 남가주를 중심으로 영업중인 한인 은행들은 플래스틱백 사용을 금지하는 지역이 점차 확산됨에 따라 지점을 중심으로 계좌를 오픈하는 신규 고객이나 기존 고객들에게 친환경백 무료 제공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윌셔은행의 일레인 전 부행장은 “은행이나 기업 입장에서는 고객들이 자회사 로고가 새겨진 재활용백을 마켓이나 일상생활에서 이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홍보가 되
오는 2014년부터 LA 소재 대형 마켓이나 소규모 리커스토어까지 일회용 플래스틱백 사용이 전면 금지되는 가운데 한인 은행들과 기업들이 재활용백 사용을 통한 환경 지키기에 동참하고 나섰다. 특히 일부 기업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로고가 새겨진 재활용백을 제공하며 기업 홍보를 위한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주옥같은 성가곡 준비했어요. 많은 참석 부탁 드려요”오렌지 카운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카이로스 남성중창단’(단장 이영진 목사)은 오는 27일…
오렌지카운티 한미 지도자 협의회(회장 레이첼 윤)는 지난 14일 위티어에 있는 캔들우드 컨트리클럽에서 조이스 안 부에팍 시장을 비롯해 150여…
라 팔마 시는 오는 24, 31일과 8월 7일 오후 6시30분 라 팔마 센트럴 공원(7821 Walker St)에서 서머 콘서트를 갖는다.무료…
세리토스 시는 오는 30일(수) 오후 5시 세리토스 센터 포 더 퍼포밍 아츠(18000 Park Plaza Drive) 시에라 룸에서 로버트 …
해방둥이회(회장 박승수)는 내달 15일 오전 11시 LA한인타운 가든 스위트 호텔(681 S. Western Ave.,LA)에서 해방둥이 팔순…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일 “오늘날 미국은 세계 어디서나 가장 인기 있고(hottest), 가장 존경받는 나라가 됐다”고 주장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